2024-04-26 16:10 (금)
김해인테리어, '한샘 개금대리점' 대형 전시장 통한 상담 홈플래너 서비스 제공
상태바
김해인테리어, '한샘 개금대리점' 대형 전시장 통한 상담 홈플래너 서비스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7.20 12: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 개금대리점은 리모델링, 주방가구, 건자재, 홈케어 등 한샘이 제공하는 모든 제품과 서비스를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대형 인테리어 매장을 보유 중이다.

개금대리점 관계자는 "리모델링 공사를 준비할 때 고객 스스로 욕실, 창호, 바닥재, 조명 등 각각의 제품을 하나씩 선택하는 것이 쉽지 않고 막상 시공이 끝나면 기대했던 것과 달라 실망하는 경우가 많다"며 "개금대리점에서는 온라인 VR모델하우스로 공사 후 모습을 가상으로 살펴볼 수 있고, 리하우스 전시장과 오픈하우스 등 대형 전시장을 방문해 실물로 확인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호응도가 높다"고 말했다

한샘 개금대리점의 공간설계 전문가 RD(Rehaus Designer)가 3D 설계 상담 프로그램인 '홈플래너'를 이용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문 디자이너와 협업으로 완성한 '홈플래너'는 3D 이미지와 상세한 도면 등을 제공하여 김해인테리어의 비포 & 애프터 모습을 바로 체감시켜 줄 수 있는 장치이다.

이로써 클라이언트의 만족감을 높이고자 노력하였으며, 클라이언트와의 결정 이후에도 전문 현장팀을 통해 트렌디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김해인테리어 전문가 개금대리점 관계자는 "토탈 홈 스타일링 인테리어의 모든 것, 2020년의 인테리어 트렌드를 알고 싶은 모든 고객들에게 최상의 인테리어 제안을 하는 한샘리하우스 개금대리점이 되겠다"라며 "연말에는 전문가와 내집을 위한 상담도 받아보고 미세먼지 마스크, 휴대폰 무선충전기 등 방문만해도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 혜택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샘리하우스 개금대리점은 현재 부산, 양산, 마산 등에서 인테리어 전문 그룹으로 입지를 굳히며 활발하게 사업을 펼쳐나가고 있다.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보길 원한다면 한샘 개금대리점 홈페이지 혹은 블로그를 통해 살펴볼 수 있으며, 상세 상담 및 이벤트 문의 등은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