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1:30 (토)
F5네트웍스-파이어아이 파트너십 체결, 통합 보안 솔루션 제공
상태바
F5네트웍스-파이어아이 파트너십 체결, 통합 보안 솔루션 제공
  • 길민권
  • 승인 2015.10.06 09: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성능 보안위협 관리를 결합하는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F5 네트웍스는 지능형 사이버 공격 보안업체 파이어아이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통해 증가하는 보안 위협으로부터 기업들을 보호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전세계 고객들은F5®의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인프라와 파이어아이의 지능형 위협 보안 기능이 통합된 보안 솔루션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파트너십은 전세계적인 판매, 구축 및 지원이 이루어질 예정으로 고객에게 가장 뛰어난 엔드투엔드 경험을 보장할 예정이다.
 
조원균 F5네트웍스 코리아 지사장은 “증가하는 보안위협 환경의 복잡성과 더불어 클라우드, 모빌리티, IoT와 같은 최신 트렌드는 아태지역에서 보안에 대한 접근 자체의 변화를 필요로 한다”며, “금번F5와 파이어아이의 파트너십은 단순히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와 네트워크 보안의 기술 통합의 차원을 넘어서 아태지역 기업들에게 급증하고 있는 복잡한 보안 위협을 해결할 수 있는 의미있는 파트너십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기업 내 IT 부서들은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과 모바일 환경을 지원하는 동시에 네트워크 안정성, 보안 및 신속성까지 보장해야 하는 과제를 가지고 있다. F5와 파이어아이의 파트너십은 주요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기술과 뛰어난 보안위협 관리 플랫폼을 통합하여 애플리케이션 구축, 성능 그리고 보안 기능까지 향상시키는 특징을 포함한다.
 
토드 베버(Todd Weber) 옵티브 파트너 리서치 부회장은 "사이버 보안 문제는 아주 복잡한 특징을 보이며, F5 그리고 파이어아이처럼 사람 및 과정에 있어 통합적으로 접근하는 업계 최고의 보안 솔루션 제공업체들의 솔루션을 필요로 한다”고 말하고, “신뢰할 수 있는 두 업체의 긴밀한 협업을 긍정적으로 보고 있으며, 향후 모바일 및 클라우드 세상에서 우리 고객들에게 안전한 애플리케이션 및 네트워크를 보장할 수 있도록 두 업체와 협업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전수홍 파이어아이 지사장은 "이번 F5와의 파트너십은 비즈니스를 지원하는 IT 성장과 보안에 적합하며 아태지역 전반에 걸쳐 우리 고객의 핵심적인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할 것”이라며 "파이어아이와 F5는 아태지역 기업들이 오늘날 점점 복잡해지는 보안위협을 방지할 수 있도록 향상된 보안이 가능한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기술을 선도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기업전략그룹 ESG(Enterprise Strategy Group)의 수석 애널리스트 존 올트식(Jon Oltsik)은 “오늘날 많은 기업들은 넓은 범위를 보호할 수 있는 통합적인 보안 접근법을 필요로 한다”며, “F5와 파이어아이의 파트너십은 보안 담당자들에게 데이터센터 및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보안 탐지 및 강화를 통합한 핵심적인 역량을 제공해 준다. 이번 파트너십은 CISO들이 더욱 쉽고 논리적인 방식으로 기업을 보호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