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4:10 (토)
스플렁크, 연례 최대 행사인 splunklive! 8일 개최
상태바
스플렁크, 연례 최대 행사인 splunklive! 8일 개최
  • 길민권
  • 승인 2015.10.06 09: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고객, 파트너, 전문가 대상으로 신규 솔루션 공개 예정
실시간 운영 인텔리전스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인 스플렁크(Splunk Inc.)는 오는 8일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호텔에서 연례 최대 행사인 'splunklive!'를 개최한다.
 
스플렁크는 웹사이트, 애플리케이션, 서버, 네트워크, 센서 및 모바일 장치에서 발생하는 머신 데이터를 검색, 처리, 모니터링, 분석, 시각화 시켜주는 솔루션을 전세계 100개국 10,000개 이상의 기업, 대학, 정부 기관 등에 제공하고 있다.
 
스플렁크는 'splunklive!'에서 운영 인텔리전스, 보안 및 사물인터넷(IoT) 관련 신규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김대원 스플렁크 코리아 지사장은 "스플렁크는 이번 행사에서 머신 데이터를 가장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처리하고 분석해 시각화 할 수 있는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기업은 스플렁크 솔루션을 통해 사용자의 트랜잭션, 소비자 행동 등을 정확히 탐지하고 보안 위협, 부정행위 등을 사전에 탐지해 비즈니스의 생산성과 수익성을 제고할 수 있다"고 말했다.
 
오전세션은 기조연설과 대신증권, 케이티넷(KTNet), 알티캐스트(Alticast) 등 스플렁크 고객사의 성공 사례 발표가 진행된다. 오후에는 IT운영, 보안, 사물인터넷(IoT) 등 3개 세션으로 나뉘어 스플렁크 파트너사에서 최신 기술 동향과 다양한 사례를 소개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등록은 홈페이지(live.splunk.com/splunklivekorea2015)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