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9 16:00 (수)
제이엔엠코리아, 아마존 공식 외부사업자 Kontactic 과 아마존 셀러 위한 인증 협력 협약 체결
상태바
제이엔엠코리아, 아마존 공식 외부사업자 Kontactic 과 아마존 셀러 위한 인증 협력 협약 체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6.10 13: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제공 : 제이엔엠코리아

 

㈜제이엔엠코리아(대표이사 김영주)와 아마존 공식 외부사업자 컨택틱(kontactic)은 지난  6월 2일, 컨택틱(Kontactic) 대회의실에서 아마존 셀러를 위한 인증 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서는 제이엔엠코리아 김영주 대표이사, 컨택틱(Kontactic) 이이삭 대표이사 등 각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미주 및 해외 인증에 관한 교육 및 정보 공유 △인증 기술 Platform 구축 △아마존 셀러를 위한 경영 및 FDA, CPSIA, FCC 등의 미주 인증에 관하여 전반에 걸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아마존 셀러들이 겪는 경영 및 미주 수출 문제에 대하여 보다 빠르게 해결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리 및 정보 교류를 통한 각 분야에 대하여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대응해 나갈 계획이다.

제이엔엠코리아 김영주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경영 기술 및 인증 컨설팅의 체계적 구축 및 지속해서 관리함으로써 많은 기업이 미주로 수출하는 데 크게 기여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주식회사 제이엔엠코리아 (JNM Korea)는 미주뿐만 아니라 국내 및 기타 해외 인증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증 전문 기업으로, 무선 분야 180개국, 안전분야 45개국, 전자파 분야 10개국, 에너지 효율 분야 10개국의 인증 서비스 및 신뢰성 등 인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