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1:25 (금)
젬알토, 2015 주니퍼 리서치 어워드 디지털 결제부문 수상사로 선정
상태바
젬알토, 2015 주니퍼 리서치 어워드 디지털 결제부문 수상사로 선정
  • 길민권
  • 승인 2015.09.23 14: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범위한 네트워크와 기기에 효율적으로 도입할 수 있도록 하는 턴키 솔루션
젬알토가 2015 주니퍼 리서치 어워드 디지털 결제부문 수상사로 선정되었다. 앨리니스 트러스티드 서비스 허브(TSH)는 은행, 결제처리업체 및 카드 발급사들이 보안이 확보된 모바일 결제 솔루션을 광범위한 네트워크와 기기에 효율적으로 도입할 수 있도록 하는 턴키 솔루션이다.
 
주니퍼 리서치는 허브로의 단일 접속 방식을 채택한 TSH 솔루션을 통해 모바일 결제 서비스 도입을 간소화한 젬알토의 공격적인 비즈니스 접근 방식을 높이 평가했다. TSH는 결제 크리덴셜을 보안 요소, 혹은 토큰화 기술이 탑재된 기술에 직접 공급한다. 또한 HCE, SIM, eSE, TEE 등 현존하는 모든 보안 프레임워크에서 구동되기 때문에 카드 발급사들은 전략과 보안 수준에 상관 없이 최대한의 도달율을 얻을 수 있다.
 
주니퍼 리서치의 윈저 홀든박사는 “이번 어워드는 지난해 모바일 상거래 분야 성장을 적극 주도했거나 향후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할 것으로 전망되는 기업이 수상 후보군으로 선정되었다”면서 “심그 결과 사위원단은 모바일 결제 서비스 단일 접속을 구현하고 고객 등록 및 사용을 간편화한 젬알토의 앨리니스 트러스티드 서비스 허브가 카드 발급사들의 요구에 대응하는 솔루션이라는 결론을 내렸다”고 설명했다.
 
젬알토의 모바일 금융 서비스 사업을 총괄하는 장 클로드 데투르셰 팀장은 “카드 발급사, 결제 처리사, OEM사들을 위한 독자적 허브를 구축해 안전한 모바일, 온라인 결제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젬알토의 독보적인 비전이 주니퍼 리서치를 통해 인정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젬알토의 솔루션은 이미 은행, 모바일 사업자 및 OEM사들이 모바일 상거래 서비스 도입을 더욱 늘리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