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4:30 (금)
한솔플러스수학교실, 6~7월 가맹비 제로 이벤트
상태바
한솔플러스수학교실, 6~7월 가맹비 제로 이벤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6.02 10: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솔플러스수학교실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을 같이 극복하고자 신규 가맹을 진행하는 모든 원장님들에게 가맹비 제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경기침체로 인하여 가족 생계를 위해 경제활동에 나서야 하는 주부와 결혼, 출산, 육아 등으로 경력이 단절된 고학력 여성의 비율이 증가하면서 학원, 교습소, 공부방의 신규 창업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기존 운영 중인 원장님들도 우수한 컨텐츠 사용과 함께 학원 이미지 제고를 위한 브랜드 전환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

한솔플러스수학교실 김용오 단장은 ”코로나19로 창업과 브랜드 전환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원장님들께 부담을 덜어드리고 성공적인 교실운영을 위해 가맹비 제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계기를 밝혔다.

오는 7월까지 한솔플러스수학교실 신규 가맹을 원하는 모든 원장님들에게 가맹비 전액 면제 및 타 브랜드에서 전환하는 경우, 가맹비 전액 면제와 함께 회원 수에 따라 업계 최고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가맹 후 교실운영에 필요한 수업운영 컨설팅부터 학부모설명회, 홍보, 이벤트 지원 등 원장님들에게 다양한 지원이 제공한다.

가맹비 제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가맹 문의는 한솔플러스수학교실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상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