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3:15 (토)
땅땅치킨, 땅땅이지오더앱 리뉴얼 기념 3천원 할인 FLEX...이벤트 진행
상태바
땅땅치킨, 땅땅이지오더앱 리뉴얼 기념 3천원 할인 FLEX...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6.01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땅땅치킨 주문 전용 앱인 땅땅이지오더(MAKE LIFE EASIER)앱 리뉴얼 기념을 맞이하여 3천원 할인 FLEX!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6월 1일(월)부터 6월 30일(화)까지 6월 한 달 동안 땅땅이지오더에서 3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보이고 있다.

'3천원 할인 FLEX!' 이벤트는 땅땅이지오더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땅땅이지오더에서 치킨 주문 시에 보유 쿠폰 3,000원 할인권을 적용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새롭게 리뉴얼 된 땅땅이지오더는 온라인 주문에 대한 선호도가 증가하고 비대면 소비가 활성화 됨에 발맞춰 ‘땅땅이지오더’ 앱 운영 데이터 및 이용자 개선사항을 분석하여, 앱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더 편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땅땅치킨 관계자는 “땅땅치킨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께 항상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땅땅치킨이 되겠다. 이번에 리뉴얼 된 땅땅이지오더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관심 가지고 지켜봐 주셨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상세 내용은 땅땅이지오더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