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5:40 (토)
대자연을 가슴으로 품은 집, 용인 타운하우스 웰가 전원주택!
상태바
대자연을 가슴으로 품은 집, 용인 타운하우스 웰가 전원주택!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9.21 09: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교 불가한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타운하우스 웰가, 프랑스 지베르니의 ‘모네의정원’을 우리 고유의 정서적 문화를 자연에 맞게 옮기고 싶어했던 기업 ‘공간미학’의 꿈을 잘 보여주고 있다.
 
8300여평 광활한 대지에 1500여평의 규모로 조성된 웰가의 랜드마크인 중앙공원 '정가원(情家園)'에는 굽이굽이 흐르는 생태연못, 다양한 꽃과 수려한 나무들, 사이사이 조성된 휴식공간 및 산책길 등이 하나의 어우러짐으로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고 있어 방문객들로 하여금 탄성을 자아내게 한다.
 
평소 전원주택을 꿈꾸거나 세컨하우스를 갖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웰가를 선택하는 순간, 내 집 창 밖으로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자연의 변화와 아름다움을 액자 속에 넣은 듯 삶의 여유와 행복, 무한한 힐링의 시간을 온몸으로 느끼며 살아갈 수 있는 만족스런 큰 선물을 얻게 될 것이다.

 
웰가(WellGa)는 경부고속도로 양재IC 를 기준으로 50여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서울 강남권 출퇴근이 가능하며 향후 공사예정인 제2경부고속도로 원삼IC가 개통된다면 강남권은 20분대 진입이 가능하여 전원생활을 즐기며 도시 문화를 공유할 수 있는 탁월한 입지를 자랑한다.
 
또한 웰가의 모든 주택은 도심속 타운하우스 즉 저층아파트나 빌라형식의 집합건물형태가 아니라 단독형주택 29세대가 단지내 중앙공원을 에워싸고 있는 형태로 각각 독립되어 있으며 단지내 최첨단 보안시설이 갖춰져 있어 개인의 프라이버시 보호와 안전, 방범, 방재에 대한 우려를 지울 수 있다.
 
각 필지별 대지면적은 최소 850㎡(약260평)~1203㎡(약360평)로 다양, 개별적 선택이 가능하며 건축면적은 100㎡(30평)~265㎡(80평)의 다양한 견본주택이 준비되어 있으나, 이와는 별도로 개인이 원하는 나만의 특별한 개성을 살린 주택 건축 또한 충분히 가능하다.
 
전원생활에 있어 가장 부담스러운 이유 중 하나인 난방비 등 에너지관련 비용도 전 세대 지열냉난방시스템을 적용하여 겨울철 난방비 뿐 아니라 여름철 냉방비를 동시에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는 지열보일러 시스템을 채택하였으며 그 외 주택용 전기는 태양광 전기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였다. 주택분양 가격대는 6억-8억대로 구성되어 있다.
 
분양문의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문촌리 440-30 (전화 031-323-0980 )와 홈페이지(www.wellga.net)로 하면 된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