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05 (금)
푸석푸석한 머리, 탈모샴푸로 해결하자
상태바
푸석푸석한 머리, 탈모샴푸로 해결하자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9.17 15: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린스에 헤어트리트먼트까지 사용해도 푸석푸석한 머리가 도무지 회복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다. 탈모가 오기 전의 증상이 그렇다. 탈모가 시작되기 전에는 머리카락에 힘이 없어지고, 머리카락이 쉽게 끊어지며 두피에 트러블이 생기는 등 징후를 보인다. 이러한 징후 중 하나로 머리카락이 푸석푸석해지는 것이다.
 
탈모의 전후 증상으로 머리카락이 푸석푸석해진 경우라면 샴푸나 헤어트리트먼트 등을 바꿔보아도 소용이 없다. 이럴 때는 탈모샴푸를 사용해 탈모를 잡아주는 것이 효과적일 수 있다. 탈모가 일어나는 것은 문제성 두피에서 비롯되는 경우가 많은데 문제성두피를 잡아줌으로써 탈모는 물론 탈모가 동반하는 여러가지 문제에 대한 해결이 가능하다.
 
최근에는 탈모인구가 많아지면서 다양한 종류의 탈모샴푸가 선보여지고 있고, 제품의 기능도 세분화됐다. 이 가운데 주목되고 있는 제품이 일리머스의 폴리젠샴푸다. 폴리젠샴푸는 전문 두피관리센터 두피전문가들이 만든 탈모방지샴푸로 두피를 개선시킴으로써 건강한 모발이 성장할 수 있도록 한다. 두피의 각질과 피지를 제거하고,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는 등 두피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는 자연유래 계면활성제와 자연유래 추출물들이 함유되어 두피스케일링의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식약처에서는 이러한 자연유래 성분들이 탈모는 방지하고 모발을 굵게 하는데 효과를 보인다며 의약외품으로 인증하기도 했다. 이렇게 확실한 효과와 인증으로 실제 두피관리센터와 5성급 호텔에서도 사용되고 있는 폴리젠샴푸가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보이며 30일 동안 제품을 사용해보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전액 환불하겠다는 환불정책까지 펼치자 홈쇼핑 방송 때마다 매진으로 이어졌다. 계속되는 매진행렬은 급기야 판매 7개월 만에 200만개 이상 판매되는 놀라운 실적으로 나타나기도 했다. 이러한 인기를 바탕으로 대만으로 수출 계약이 성사되며 세계무대로 첫 발을 내딛었다.
 
이에 일리머스는 폴리젠샴푸를 넉넉히 구성해 실속있는 가격으로 선보이는 특별 한정판매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기회를 마련했다. 문의는 구매페이지(drforhair.co.kr/services/news.asp)와 전화(1670-5875)로 하면 된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