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7:35 (토)
문제성피부 스킨케어 전문브랜드 르헤브, 일리머스에 인수
상태바
문제성피부 스킨케어 전문브랜드 르헤브, 일리머스에 인수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9.16 10: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제성피부 스킨케어 전문브랜드 르헤브가 최근 ㈜일리머스(www.illimuskorea.com)에 전격 인수됐다. 르헤브 관계자는 그간 횸쇼핑 판매에서 매번 매진을 기록하며 놀라운 판매실적을 보이고 있는 폴리젠샴푸로 유명한 ㈜일리머스에 인수되면서 국내 대표 스킨케어 전문브랜드로 한 단계 도약하게 됐다고 전했다.
 
르헤브는 철저한 자문과 검증을 통한 오랜 연구개발 끝에 선보여진 문제성 피부라인 전문 코슈메슈티컬 화장품으로 문제성 피부에 근본적인 솔루션을 제시하여 피부 이상을 실현시켜준다. 피부전문가의 처방을 바탕으로 피부에 자극없이 보습과 진정, 문제성 붉은 피부 완화까지 동시에 진행시켜주는 스킨컨트롤 콤플렉스로 구성됐다.
 
문제성 붉은 피부에 즉각적으로 반응함은 물론 원인을 정확히 분석하고, 과잉피지 제거, 충분한 수분 공급 및 진정 등을 통해 해결해줘 사용해본 사람들 중 62.4%가 세트 전환 재구매로 이어지고, 1인 평균 재구매율이 4.5회에 달할 만큼 높은 재구매율을 보인다. 자발적으로 후기를 작성하고 입소문을 내는 마니아층을 중심으로 꾸준히 인기를 이어가며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이기도 하다.
 
르헤브는 두피, 탈모 전문기업 ㈜일리머스와 성공적으로 인수 절차를 마무리하면서 더욱 시너지 효과가 상승할 것으로 기대했다. 폴리젠샴푸를 홈쇼핑 매진을 빚어내는 대한민국 대표 탈모샴푸로 성장시킨 노하우를 바탕으로 르헤브 역시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반열에 올려놓을 것으로 내다봤다.
 
(주)일리머스 관계자는 “르헤브를 성공적으로 인수한 것을 계기로 일리머스 역시 재도약의 발판을 마련하게 됐다”면서 “그간 문제성 두피, 탈모 전문 기업으로 쌓아온 이미지와 노하우를 살려 르헤브의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탄탄하게 구축하고, 이를 바탕으로 중국 시장으로 진출하여 세계적인 브랜드로 키우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