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11 11:25 (토)
아크서브 어플라이언스 ‘2020 사이버 시큐리티 어워드 우수상’ 수상
상태바
아크서브 어플라이언스 ‘2020 사이버 시큐리티 어워드 우수상’ 수상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04.27 14: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포스 랜섬웨어 방어기능 탑재...랜섬웨어 감지, 방어, 복구 기능 등 제공

아크서브(한국대표 유준철)는 자사의 어플라이언스 제품이 최근 2020 사이버 시큐리티 어워드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우수상을 수상한 아크서브 어플라이언스는 세계적 보안회사인 소포스의 랜섬웨어 방어기술을 탑재한 일체형 백업 제품이다.

아크서브 어플라이언스는 랜섬웨어 감지는 물론 방어, 감염파일에 대한 복구 등 다양한 기능을 갖고 있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많은 재해복구 관련 제품들이 랜섬웨어, 멀웨어 등에 대한 방지기능을 흉내만 내는 정도인 반면, 아크서브는 보안 분야 선도 기업의 솔루션을 일체형으로 적용해 랜섬웨어 보안에 대한 수준을 한 단계 더 높인 것으로 평가받은 것이다.

특히 아크서브 어플라이언스는 백업된 데이터와 부트 레코드에 대한 공격을 크립토가드(파일 암호화 방어기능)와 와이프가드(디스크 및 부트 영역을 방어하는 기능)로 방어함으로써 기존 백업 어플라이언스의 취약한 부분을 보강했다.

아크서브 코리아 유준철 대표는 “아크서브 어플라이언스는 소규모부터 엔터프라이즈 환경의 백업에 적합하며 딥러닝 AI 기술을 적용해 원격지 복제와 이중화, 랜섬웨어 탐지, 방어, 복구기능 등을 강화한 것은 물론 일체형으로 제공함으로써 시장에서 큰 반향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