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6:00 (토)
MPOW KOREA, 공식블로그 이웃추가 이벤트 실시...블루투스 스피커 MPOW Q2 증정
상태바
MPOW KOREA, 공식블로그 이웃추가 이벤트 실시...블루투스 스피커 MPOW Q2 증정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4.13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포우 코리아(MPOW KOREA)에서 13일부터 오는 19일까지 공식블로그 이웃추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엠포우 코리아 브랜드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을 높이고 엠포우 코리아 공식블로그와 이웃 맺기를 통해 MPOW와 관련된 소식을 더 많은 고객들과 공유하기 위함이다.

MPOW KOREA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후 공식블로그를 서로 이웃추가 한 후 이벤트 게시물을 블로그에 스크랩 하거나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한 후 URL을 댓글로 남겨주면 된다.

엠포우 코리아에 관심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이 달 23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4명을 추첨하여 블루투스 스피커 (MPOW Q2)를 증정한다.

블루투스 스피커 MPOW Q2는 비와 땀에 강한 IPX7 등급의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로 208g의가벼운 무게감으로 어디든지 휴대하기 간편하며, 고성능 드라이브와 패시브 레디에이터 장착으로 선명한 음질과 풍부한 베이스의 스테레오 사운드를 제공한다. 블루투스 이어폰 (T6)과 블루투스 헤드폰 (H20) 과 함께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제품이다.

MPOW KOREA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들에게 MPOW KOREA 브랜드를 알리고 적극적으로 소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지난 2월 국내 정식 론칭 이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엠포우 코리아에 큰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공식 블로그 이웃추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