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1:55 (금)
경비지도사 인강 17회 시험 임박, '시대에듀' EBS교수진 강좌 78% 할인 화제
상태바
경비지도사 인강 17회 시험 임박, '시대에듀' EBS교수진 강좌 78% 할인 화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9.10 16: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년 경비지도사 자격증 17회 시험이 임박한 가운데 시대고시기획의 인강 브랜드 시대에듀(www.sdedu.co.kr/)에서 진행 중인 1, 2차 합격패키지 78% 할인 이벤트가 화제가 되고 있다. 경비지도사는 국가 공인 자격증이며 일반경비지도사와 기계경비지도사로 구분되어진다.
 
경비지도사 자격증은 사회 다변화 및 범죄의 증가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하여 경찰력의 보완적 역할을 하기 위해 발생된 민간경비의 경비원, 즉 사람의 신변보호, 국가중요시설의 방호, 시설에 대한 안전 업무를 담당하는 경비원을 효율적으로 관리 및 감독 할 수 있는 전문 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도입된 자격증이다. 자격증 취득 시 민간경비업체 설립이 가능하며, 대학학점 20점 인정, 경찰 공무원 채용 가산점, 자격증 수당 등의 우대사항을 받을 수 있다.
 
2015년 11월 21일에 시험일정이 예정되어 있으며 1차, 2차 시험은 같은 날 진행된다. 1차와 2차 시험은 60점 이상 득점이 합격 기준인 것은 동일하지만 2차 시험은 선발예정인원 범위 안에서 고득점 순으로 합격이 결정되기 때문에 합격률은 약 8% 정도이며 수험생들에게 상당한 고득점이 요구되고 있다.
 
독학이 어려운 자격증 시험으로도 유명하며 많은 수험생들이 인강을 활용한 공부를 하고 있는데 그 중 EBS교수진의 강좌가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수험서 전문 출판사 분야 1위인 시대고시기획의 인터넷강의 브랜드 시대에듀에서 운영중인  합격패키지 강좌가 최대 78% 할인 이벤트로 인해 수험생들에게 화제이다. 경비지도사 강사진 중 가장 명성이 높은 EBS교수진의 강의로 진행하며 EBS기본서로 사용하는 전문교재 사용 등 저자직강의 퀄리티 높은 강좌구성이 강점이다.
 
한편, 강의 외에도 시대에듀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는데 바로 경비지도사 자격증 합격자를 위한 1:1 맞춤 취업 매칭서비스이다. 다양한 직업군 소개와 각 직업별 실제 취업 정보를 매칭하여 합격전략을 예측하고 컨설팅하여 채용 인사담당자에게 매칭하는 서비스이며, 취업을 목표로 하고있는 수험생들에게는 그야말로 희소식이 아닐 수가 없다. 합격률이 워낙 저조해 확실하고 철저한 공부계획이 필요했던 수험생들에게 자격증 취득 후의 길을 제시하는 것은 약 2개월 뒤로 시험이 임박해 있는 지금, 가장 확실한 동기부여를 만든다는 평이다.
 
업계 탑클래스의 강좌와 1:1 취업서비스가 가능한 시대에듀(www.sdedu.co.kr)의 합격패키지반은 평생회원반, 1+2차 패키지합격반, 1차 합격반, 2차 합격반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EBS교수진의 강의를 Full HD 고화질 동영상으로 수강할 수 있고 모바일강의, 2015 최신개정 EBS교재, 실전 모의고사, 1:1 맞춤 학습, IT자격증 강의 등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학습만족도가 높은 강좌이기도 하다.
 
시대에듀에서는 경비지도사 뿐 아니라 청소년상사 2,3급, 사회복지사1급, 유통관리사, 관광통역안내사, kbs한국어능력시험 등 시험이 임박한 과정들을 다양한 패키지 서비스로 수험생들의 합격을 돕고있다.
 
한편, 2015 경비지도사 시험 원서접수는 10월 5일 부터 14일, 합격자 발표는 12월 16일에 예정되어있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