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4:45 (토)
아이러브돼지갈비! 돼지갈비 주문시 고르곤졸라피자 제공으로 관심 집중
상태바
아이러브돼지갈비! 돼지갈비 주문시 고르곤졸라피자 제공으로 관심 집중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9.10 11: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운 여름이 지나가고 선선한 바람이 부는 계절, 사람들의 입맛이 돌아오면서 맛집 열풍이 불면서 최근 안양맛집으로 유명한 ‘아이러브돼지갈비’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안양 호계동맛집으로도 유명한 아이러브돼지갈비에서는 돼지갈비 뿐만 아니라 돼지갈비 3인분 이상 주문 시 피자 전문점에서 맛볼 수 있는 퀄리티의 고르곤졸라피자를 서비스로 제공해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돼지고기는 천연 단백질의 주요 공급원으로서 지방(6%)보다 단백질(21.1%)이 3배 이상 많아 고단백 저지방 음식으로 명성이 높다. 또한 부위마다 독특한 효능을 갖고 있어 ‘골라 먹는 재미’가 쏠쏠하다. 그 중에서도 육즙과 향이 풍부하고 단맛이 강한 갈비는 피부 미용에 탁월하다. 비타민 B2인 리보플라빈이 풍부해 구강염을 예방하는 데도 효과가 좋은 것으로 나타났다. 주로 양념을 해 구이나 찜 등으로 조리해 먹는다.
 
안양고깃집 중에서 갈비와 함께 피자를 서비스로 주는 곳은 처음이라 생소하고, 이 조합이 어울릴지 궁금해 했지만 실제로 접해 본 안양 주민들은 ‘이 조합이 이렇게 맛있을 줄 몰랐다’, ‘두 가지가 같이 나와 맛이 떨어질까 걱정했는데 갈비면 갈비, 피자면 피자 모두 맛있다’라는 의견이다.
아이러브돼지갈비는 갈비 전문점인 만큼 갈비 하나만을 판매 한다. 주문을 하게 되면 1차 초벌이 되어 나와 조금만 더 익히면 육즙이 살아 있는 부드러운 갈비를 맛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갈비를 주문하면 오뎅탕, 번데기탕, 꽃게 오징어 된장찌개, 계란찜이 서비스로 제공되어 양 또한 상당히 많다는 평이다. 한 남성은 “친구들 여럿이 고기를 먹게 되면 가격 걱정에 항상 적게 먹었는데, 여기는 각종 서비스에 피자까지 제공되어서 굉장히 저렴하고 맛있게 먹었다”라고 말한다.
 
또한 남녀노소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돼지갈비와 아이들도 즐겨 먹을 수 있는 고르곤졸라피자가 같이 푸짐하게 제공되기 때문에, 가족모임이나 회식장소로도 제격이다. 아이러브돼지갈비의 대표는 “오시는 손님들 대부분이 평일 저녁 퇴근한 직장인이나 주말 가족모임이 많아 최대한 맛있고, 푸짐하게 대접하려 한다”라는 말에서 고객이 끊이지 않는 이유를 알 수 있었다. 이어 안양 주민들은 아이러브돼지갈비를 안양돼지갈비맛집, 안양갈비맛집으로 통한다며 안양맛집으로 추천했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