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5:15 (화)
인젠트, 오픈API 관리 플랫폼 ‘APIM 2.0’ 출시
상태바
인젠트, 오픈API 관리 플랫폼 ‘APIM 2.0’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04.01 2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젠트 APIM 시스템 구성도
인젠트 APIM 시스템 구성도

인젠트(대표 장인수)가 Open API 관리를 위한 플랫폼 ‘APIM 2.0’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최근 API 급증에 따라 관리전략의 필요성이 높아지는 가운데, 다수의 개발자들이 쉽게 참여하여 기업의 API 관리를 할 수 있는 Open API 플랫폼 ‘APIM 2.0’이 출시되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인젠트 APIM(API Management) 2.0은 API의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한 API 게이트웨이, API 사용자 및 개발자를 위한 API Portal, API 개발 생산성 향상 및 기간 단축을 위한 API Manager로 구성되어 있다. APIM을 활용하면 기업의 내외부 API를 쉽게 통합하여 비즈니스 민첩성과 확장성을 확보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인 APIM 2.0은 다양한 금융사의 대량 트랜잭션을 처리하고 있는 인젠트 연계 솔루션 엔진을 기반으로 게이트웨이 및 포털, 관리 기능이 확장되어 지난 20년 간의 연계 노하우가 담긴 기능들을 지니고 있고, 기존 시스템 변경 없이 Open API 서비스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인젠트 관계자는 “인젠트 APIM을 통해 기업의 비즈니스 민첩성과 확장성 향상이라는 새로운 니즈를 충족시키고 시장 내에 APIM 플랫폼 벤더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겠다. 또한 금융기관, 공공기관, 운송 및 제조업계 등으로 고객 저변을 넓히고 신규시장을 적극적으로 개척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