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3:10 (토)
`팬텀싱어` 고은성, 스페셜 콘서트로 근황 공개
상태바
`팬텀싱어` 고은성, 스페셜 콘서트로 근황 공개
  • 장성협 기자
  • 승인 2020.03.27 22: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JTBC)
(사진출처=ⓒJTBC)

JTBC `팬텀싱어`의 흉스프레소 팀으로 활약했던 고은성이 근황을 공개했다. 

27일 방송된 JTBC `팬텀싱어 스페셜 콘서트`에서는 2017년 5월 13일 인천에서 진행된 마지막 전국 투어 공연 실황이 공개됐다. 

해당 무대에서 흉스프레소의 고은성, 백형훈, 이동신은 최종 결승에서 남다른 무대를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박수를 받았다. 

이들은 포르테 디 콰트로(고훈정,김현수,손태진,이벼리), 인기현상(백인태,유슬기,곽동현,박상돈)과 우위를 가릴 수 없을 정도로 호소력 짙은 가창력을 선사했다. 

고은성은 2016년에 JTBC `팬텀싱어`에 출연해 결승전에 올랐다. 당시 그는 `흑표범`이라는 별명으로 불릴 정도로 훈훈한 외모와 가창력으로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당시 그는 팀 내에서 막내였고 경력도 짧았지만 발군의 가창력으로 레전드 무대를 선사했다. 

(사진출처=ⓒJTBC)
(사진출처=ⓒJTBC)

그는 타고난 음색과 더불어 깨끗한 창법을 자랑해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자신만의 방식으로 소화함과 동시에 팀원들과의 조화를 보였다. 

고은성은 단국대학교 공연영화학부를 휴학하고 2011년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을 통해 뮤지컬배우로 데뷔했다. 

이후 뮤지컬 `그리스`, `여신님이 보고 계셔`, `은밀하게 위대하게`, `위키드` 등 여러 유명 작품에 출연했다. 

한편 그는 `팬텀싱어` 이후 MBC 예능 `복면가왕`에 `다들 좀 담가볼까? 노천탕`이라는 가명으로 출연해 준우승을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