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55 (금)
'너목보7' 권지은, 요정 비주얼에 연예인들도 `극찬`
상태바
'너목보7' 권지은, 요정 비주얼에 연예인들도 `극찬`
  • 장성협 기자
  • 승인 2020.03.27 20: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tvN)
(사진출처=ⓒtvN)

200만뷰 노래요정 권지은이 `너목보7`에 출연했다. 

27일 방송된 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 7(이하 너목보7)`에서는 아름다운 한 여성이 미스터리 싱어로 등장했다. 

해당 여성에 대한 설명으로는 커버 영상 200만 뷰를 돌파한 노래 요정과 10만 명 구독하는 영어썜 음치 클라라중 하나만 진실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민준은 "유튜브 영어 콘텐츠에서 저런 분을 몬 적이 없다"라고 했으며 음치 수사대에서는 "어린이집 영어 선생님처럼 보인다"라고 하며 구체적인 직업을 언급했다. 

(사진출처=ⓒtvN)
(사진출처=ⓒtvN)

김민준은 권지은을 음치로 꼽으며 그녀를 진실의 무대에 세웠다. 진실의 무대에서 대기를 하는 권지은을 본 음치 수사대는 "예쁘다"를 연발하며 그녀의 외모를 칭찬했다. 

권지은은 벤의 `꿈처럼`을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불러 출연자들을 놀라게 했다.

그녀는 가수 지망생으로 커버 영상이 SNS에서 200만 뷰가 넘은 것을 계기로 용기를 가지고 `너목보7`에 출연했다고 밝혔다.  

그녀는 "안녕하세요 저는 가수를 꿈꾸는 20살 권지은입니다"라고 밝혔다. 그녀는 통통 튀는 귀여운 외모와 말투를 보여 출연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그녀는 영어를 잘하냐는 질문에 "아니요 잘 못 합니다"라고 말해 주변을 폭소케 했다. 

권지은은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그녀는 "앞으로도 열심히 노력해서 노래를 들려드리는 권지은이 될 테니 지켜봐주시고요"라며 "엄마 아빠 사랑해요"라는 말을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