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4:05 (토)
김포 풍무푸르지오 모델하우스 초역세권 수도권아파트는 여기!
상태바
김포 풍무푸르지오 모델하우스 초역세권 수도권아파트는 여기!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9.08 01: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풍무푸르지오 모델하우스, 초역세권 수도권아파트에 관심이 김포 풍무푸르지오 모델하우스로 가는 것이 정석! 얼마전 입추를 지나면서 선선한 바람이 불기 시작 했지만 김포풍무푸르지오 모델하우스 분양 현장 만큼은 아직도 여름의 뜨거운 열기로 가득차 있는 상황이다. 계속되는 경기침체와 함께 김포 지역은 최근까지만 해도 상당히 저평가 되었지만 수도 서울과의 접근성과 꾸준한 관심에 힘입어 김포 풍무푸르지오의 인기도 고공 상승 중이다. 
 

 
특히 김포시의 3대 명문고(김포고, 사우고, 풍무고)가 인접해 있는 김포 풍무푸르지오는 신풍초가 2012년 혁신초로 지정되면서 저학년부터 고등학교까지 훌륭한 교육적 베이스를 구축하게 되었다.
 
이는 김포 풍무푸르지오 모델하우스가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는 중요한 포인트 중 한 요소이다. 총 1조 6천억원이 투입된 2018년 김포 도시철도 사업과 2020년 김포 도시기본 계획에 따른 개발로 금년 상반기에만 해도 김포 아파트값은 10% 이상 오른 상태이다. 김포풍무푸르지오는 개통 예정된 김포도시철도 풍무역과 매우 인접하여 서울 지하철로 환승이 가능하다. 이는 대중교통만으로 종로와 강남권까지도 출퇴근이 매우 용이하다는 의미이다.
 
서울안에서 종로나 강남, 홍대에 가는데 걸리는 시간은 물리적인 거리에 비례하지 않아 많은 시간을 잡아먹는데 서울, 인천, 일산의 딱 한가운데 위치한 김포 풍무푸르지오는 서울 전역 어디든지 차와 대중교통 모두 한시간 이내로 접근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사업자들과 직장인들 모두에게 환영받는 최고의 교통요지이다.
 
서울 도심과의 용이한 접근, 훌륭한 교육 인프라, 편리한 생활 편의시설은 김포 풍무푸르지오의 가장 눈여겨 볼 만한 장점이며 김포 풍무푸르지오 모델하우스로 실수요자들이 몰리는 이유이다. 자녀가 있거나 직장을 다니는 실수요자들에게 '김포 풍무푸르지오'는 최적의 선택이라 보여진다.
 
김포풍무푸르지오 2차는 지상 2층에서 35층까지 총 22개동으로 구성되어 있다. 김포풍무푸르지오 모델하우스를 보면 전용면적별로 59㎡(269가구), 72㎡(563가구), 84㎡(1379가구), 100㎡(132가구) 112㎡(124가구)로 전통적인 평형대가 아닌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에게 가장 인기있고 실용적인 중소형 평형대가 전체 세대수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가장 이상적인 아파트다.
 
또한 김포 풍무푸르지오 모델하우스에서는 4BAY 설계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고 수납과 공간 활용이 우수한 개성있고 실용적인 구성을 미리 볼 수 있어 주부들의 발걸음도 연일 끊이지 않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단지 내 조경 면적이 무려 4만 6000여㎡에 이르고, 이는 1만㎡를 갓 넘는 같은 세대의 다른 아파트들을 훨씬 웃도는 수준이며 전체 2,467 세대에 6000㎡라는 조경 면적은 전무후무하다.
 
이에 따라 입주민들은 쾌적하고 자연친화적인 환경을 누림으로써 삶의 질이 보다 향상될 것이라 판단된다.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김포 풍무푸르지오 모델하우스는 집중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김포풍무푸르지오 2차는 부동산 전체 아파트값 상승률 1위를 달리고 있다.
 
향후 김포의 랜드마크로 자리 잡을 풍무푸르지오 2차는 실수요자층이 매우 견고하기 때문에 투자자들에게도 꾸준한 관찰 대상이 되어줄 것으로 사료되며 실제로 현재 김포 풍무푸르지오 모델하우스에 많은 인파가 매일 몰려들고 있다.
 
앞으로의 개발계획까지 바라보며 분양을 반영하듯 김포 풍무 2차 푸르지오의 분양 열기는 뜨거울 수 밖에 없다. 전화 상담 이용시 편리하게 김포 풍무푸르지오 모델하우스 관람 안내를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1100 만원 중후반대인 풍무푸르지오2차의 계약은 오는 14일 17:00까지 진행되며, 2018년 6월에 입주가 예정되어있다. 서울 김포 풍무푸르지오 모델하우스 위치는 경기도 김포시 사우동 571-2번지이고 분양 문의는 전화(1600-8241)로 하면 된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