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5 04:30 (월)
굽지 않아도 볼륨감 있는 리얼 젤 네일핏 키스뉴욕 ‘젤리핏 네일드레스’ 출시
상태바
굽지 않아도 볼륨감 있는 리얼 젤 네일핏 키스뉴욕 ‘젤리핏 네일드레스’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3.25 10: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스뉴욕’에서 굽지 않고 붙이기만 해도 탱글 반짝 리얼 젤네일 핏을 선사하는 ‘젤리핏 네일드레스’ 20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젤리핏 네일드레스’는 우레탄 성분의 젤 코팅 레이어를 7단계 압축시킨 신규 코팅 기술을 적용해 경화 단계를 거치지 않아도 살롱 퀄리티의 통통한 볼륨과 설탕 시럽을 한 겹 코팅한 것 같은 광택을 선사한다. 통통한 젤리 스트립이 손상된 손톱의 스크래치를 매끈하게 커버하고, 울퉁불퉁 세로줄에도 들뜸없이 밀착돼 손톱 고민을 완벽하게 커버한다. 여기에 다양한 큐티클 형태 및 손톱 길이를 고려한 착붙 사이즈, 내부테스트 결과 물과 샴푸에도 평균 5일 정도 유지되는 지속력까지 겸비해 손재주가 없거나 바쁜 소비자들도 빠르고 간편하게 리얼 젤네일을 즐길 수 있는 네일 스티커 제품이다.

SS 시즌 신상으로 출시된 젤리핏 네일드레스는 한없이 로맨틱한 봄부터 청량한 여름까지의 감성을 그대로 담아 나만의 스타일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우아하게 내려앉은 라벤더 컬러 그라데이션과 홀로그램 글리터로 한층 무르익은 봄 분위기를 선사하는 ‘라벤더 블룸’, 바닷물을 떨어뜨려 놓은 듯한 맑은 블루 컬러 그라데이션에 자개 포인트로 일상에 세련미를 더하는 ‘블루 자개’, 장밋빛 레드에 레드 글리터 포인트로 여성스러운 무드를 한껏 끌어올리는 ‘레드 글리터’, 생생한 네온 오렌지 컬러에 재치있게 더한 스파클링 파츠로 청량함이 가득한 ‘스파클링 톡’ 등 다채로운 20종의 디자인으로 구성되었다.

한편, 리얼 젤네일의 볼륨감을 그대로 살린 ‘젤리핏 네일드레스’는 론칭을 기념해 오는 4월5일까지 10% 할인된 가격으로 키스뉴욕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