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3:40 (토)
방이동 오피스텔 올림픽 파크리움 분양이 왜 활발할까?
상태바
방이동 오피스텔 올림픽 파크리움 분양이 왜 활발할까?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9.05 02: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이동 오피스텔 올림픽 파크리움 분양이 왜 활발한 이유를 알아보자. 첫째로 2016년 6월에 완공 예정인 신방이역이다. 요즘 지하철이 없는 곳에 거주나 상권들은 축소되기 마련이고 시세 또한 역세권에 비해 현저히 떨어지는게 사실이다.
 
누구나 지하철이 편리하다는 것을 알고 있고 그 주변이 주거환경도 좋고 상권도 활성화된다는 것은 어린아이도 알고있는 사실이기 때문이다. 부동산은 역의 공사가 확정될 때 2배 오른다고 하고 공사가 시작될 때 2배, 그리고 완공되고 2배가 오른다는 소리가 있다.
 
땅 매입은 이미 늦은 상태이고 지금 시기에 시세착익을 볼 수 있는 것은 송파 오피스텔 분양밖에는 없다고 생각하면 된다. 신방이역 오피스텔 올림픽 파크리움이 바로 그 사례가 될 것인데 완공 후 시세가 급등할 것이고 주변 상가 형성 후에도 시세가 꾸준하게 오를 것이다. 주변 위례 신도시도 활발하게 분양 중이어서 주거환경 개선과 주변 개발 그리고 상권 형성에 서로에게 시너지 효과로 작용하고 있다.
 
방이동 오피스텔 분양이 뜨거운 이유 두 번째로는 초역세권이라는 것이다. 올림픽 파크리움에서 나와서 신방이역이 10미터 이내로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방이동에 12년만에 들어오는 오피스텔이라서 송파 지역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세번째로는 소형 평수라는 것인데 주거 스타일이 소형으로 많이 변화하고있고 투자금이 적거나 입주자금이 부족한 사람들에게도 충분한 매리트로 생각되기 때문에 더 많은 사람들이 신방이역 오피스텔인 올림픽 파크리움을 찾는 것이다.
 
네번째로는 송파 오피스텔 중에 최고의 입지라는 것이다. 주변으로 바로 먹자상권이 형성되어 있고 9호선 신방이역 뿐만 아니라 8호선과 2호선이 인접해 있어 최고의 주거환경과 오피스 환경을 갖추고 있다.
 
투자 불패 지역인 강남 3구의 송파 오피스텔이다. 현장 관계자들은 지금까지 10년 넘게 수많은 오피스텔을 보았지만 올림픽 파크리움처럼 좋은 조건의 오피스텔 분양은 보지 못했다고 입을 모은다.
 
이처럼 좋은 조건의 오피스텔이 분양 공급을 시작했다. 수익성과 안정성이 뛰어난 수익형 부동산으로 주목받으며, 투자자들 사이에서 방이동 오피스텔 올림픽 파크리움이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문의는 전화(02-6490-7912)로 하면 된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