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0:00 (금)
안양맛집 감자탕+고르곤졸라피자 푸짐한 한상 ‘청수골 감자탕’
상태바
안양맛집 감자탕+고르곤졸라피자 푸짐한 한상 ‘청수골 감자탕’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9.04 15: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안양맛집으로 유명한 청수골 감자탕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청수골 감자탕은 특별한 메뉴가 있다. 감자탕을 시키면 푸짐한 감자탕에 더해 고르곤졸라 피자가 제공된다. 안양에 위치한 청수골감자탕은 불구하고 남녀노소 모두가 선호하는 안양맛집, 안양대맛집, 안양밥집으로 빠르게 입소문이 퍼지며 안양 인근 직장인과 대학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안양맛집추천 장소로 유명한 청수골 감자탕을 방문한 손님들은 “이런 감자탕은 처음 본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감자탕을 중자 이상 주문하면 고르곤졸라 피자 서비스로 나오는데 부드럽고 쫄깃한 피자맛 역시 일품이다. 그렇다면 그 맛은 어떨까? 달콤한 피자와 감자탕 고유의 감칠맛과 칼칼함이 느껴진다. 이 두 가지를 한 번에 맛본 한 남성 고객은 “생각보다 궁합이 너무 잘 맞는다. 술안주로 최고다”고 말했다.
 
안양 청수골 감자탕은 감자탕에 더해진 피자 뿐만 아니라 뼈해장국과 전통 감자탕도 메뉴에 포함되어있어 입맛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다. 또한 감자탕에 피자 한판을 서비스로 제공한다고 둘 중 하나의 양이 적다고 생각하면 오산이다. 한 직장인은 “남자 12명이 하는 회식이라 양이 적을 줄 알았는데 감자탕은 감자탕대로 피자는 피자대로 푸짐하게 나와 굉장히 저렴하게 잘 먹었다”라는 말과 함께 안양회식장소로 최고라는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아이들이 좋아하는 피자와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감자탕이 함께 나오니 가족모임으로도 손색이 없고, 수제비와 라면사리 등 각종 사리가 무한 리필이어서 단체모임으로도 부담이 없다.
 
청수골 감자탕 대표는 좋은 재료와 착한 가격으로 집밥처럼 손님들께 맛있는 상차림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으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한결 같은 마음으로 손님들의 건강을 생각하며 맛있는 감자탕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