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11 20:50 (토)
포티넷, 에퀴닉스 네트워크 엣지에 ‘포티넷 시큐어 SD-WAN’ 추가로 클라우드 연결성 가속화
상태바
포티넷, 에퀴닉스 네트워크 엣지에 ‘포티넷 시큐어 SD-WAN’ 추가로 클라우드 연결성 가속화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02.19 16: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티넷코리아(대표 조원균)는 오늘, 에퀴닉스와의 협업을 통해 에퀴닉스의 네트워크 엣지에 ‘포티넷 시큐어 SD-WAN’을 추가함으로써 엔터프라이즈 고객들을 위한 클라우드 연결성을 가속화하게 됐다고 밝혔다.

많은 기업들이 지점 및 캠퍼스 로케이션에서 여러 클라우드 플랫폼에 대한 연결성을 최적화하고 비용을 절감하며,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SD-WAN으로 전환하고 있다. 현재 21,000개 이상의 고객들이 ‘포티넷 시큐어 SD-WAN’을 채택했으며, 많은 고객들이 지점으로부터 직접 구축을 선택함으로써 클라우드 채택을 가속화하고,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의 사용자 경험 및 애플리케이션 기능을 향상시키고 있다.

에퀴닉스는 네트워크 엣지에 ‘포티넷 시큐어 SD-WAN’을 추가함으로써 엔터프라이즈 고객들에게 여러 공용 클라우드에서 클라우드 온-램프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포티넷 시큐어 SD-WAN’은 중견중소기업 시장부터 대기업에 이르기까지 확장이 용이하며, 완전한 기능을 갖춘 솔루션이다. 엔터프라이즈 고객들은 플랫폼 에퀴닉스의 네트워크 엣지를 통해 ‘포티넷 시큐어 SD-WAN’을 사용함으로써 보안 기능의 저하없이 클라우드 연결성을 최적화하고, 멀티-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접근 시에 대기시간(레이턴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통합 차세대 방화벽 보안을 통해 포티넷 시큐어 SD-WAN은 에퀴닉스의 네트워크 엣지 마켓플레이스에서 현재 사용이 가능하며, 기업들은 이 솔루션을 기반으로 공용 클라우드 및 SaaS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클라우드 연결성을 가속화하고, 일관된 보안을 구현할 수 있다. 중앙 집중화된 관리 및 분석을 통해 간편한 운영이 가능하며, 엔터프라이즈 고객들은 보다 빠른 구축을 위해 제로-터치 프로비저닝을 사용할 수 있다.

에퀴닉스의 핵심 제품 관리 총괄 선임 부사장 빌 롱(Bill Long)은 “에퀴닉스의 네트워크 엣지 서비스는 기업들이 가상으로 네트워크를 최신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글로벌 비즈니스를 위한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시켜 준다. 고객들은 네트워크 엣지 기반 가상 네트워크 서비스로서 포티넷 시큐어 SD-WAN을 사용함으로써 비용을 절감할 수 있고, 더 많은 글로벌 로케이션에서 최종 사용자, 클라우드, 귀중한 에코시스템 가까이에서 WAN 엣지를 보다 간편하고 원활하게 구축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포티넷 존 매디슨(John Maddison) 제품 총괄 선임 부사장은 “대부분의 고객들은 여러 클라우드 제공업체를 사용한다. 이에 고객들이 서비스를 사용할 위치를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에퀴닉스와의 협업으로 네트워크 엣지를 통해 포티넷 시큐어 SD-WAN을 제공함으로써 우리 고객들은 구축 유연성을 추가로 확보할 수 있게 되었고, 지점 위치 외에서 서비스를 활용하면서 그들의 클라우드 여정을 더욱 가속화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