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16 22:40 (목)
넥스지, 일반 기업 대상 정보보호 서비스 홈페이지 오픈
상태바
넥스지, 일반 기업 대상 정보보호 서비스 홈페이지 오픈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02.18 19: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사 환경에 맞는 자문과 최적화된 서비스 제공할 것
넥스지 정보보호 서비스 홈페이지
넥스지 정보보호 서비스 홈페이지

넥스지(대표 김익수)가 일반 기업을 대상으로 효과적인 정보보안 고도화를 위해 ‘넥스지 정보보호 서비스 홈페이지’를 지난 17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넥스지의 정보보호 서비스 홈페이지에서는 정보보안 분야별 구독형 서비스와 데이터 가시화에 기반한 위협분석 페이지(NSS)를 제공하고 멀티관제 등 기타 제품관제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회사 내부에 정보보안 전문인력이 없거나 관제를 할 수 없어 방치되는 IT 인프라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넥스지 김익수 대표는 “이번에 오픈된 홈페이지를 통해 멀티관제 서비스를 새로 도입해 넥스지 제품 외에도 다양한 보안솔루션 공급 및 기술지원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라며 “내부 정보보호와 동시에 최근 개정된 개인정보 보호법과 ISMS-P 인증, 영업비밀 보호법, 방위 산업법 등 법적 요구사항을 만족하도록 고객사 환경에 맞는 자문과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넥스지는 CC 인증 최고 등급인 EAL4를 획득한 통합보안장비인 UTM장비, 차세대방화벽(NexG FW), M2M/IoT의 제조사로 지난 20년간 공공기관, 대기업, 금융권, 군부대 등 다양한 고객사와 경험이 풍부한 고급 엔지니어들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이를 기반으로 전문 엔지니어들이 주축이 된 24시간 365일 관제운영팀을 직접 운영 중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