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05 10:35 (수)
케이엘테크놀로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산으로 ISL Online 원격 지원 솔루션 3개월 무상 제공
상태바
케이엘테크놀로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산으로 ISL Online 원격 지원 솔루션 3개월 무상 제공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02.13 14: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SL Online 한국 총판 케이엘테크놀로지(대표 이창규)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 확산으로 업무의 불편을 겪는 기업에 도움을 주고자 원격 근무를 시행하는 기업과 개인에게 올인원 원격 지원 솔루션 ISL Online을 3개월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원격 근무자는 사내의 컴퓨터에 ISL AlwaysOn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원격으로 업무를 볼 수 있다. 특히, ISL Online은 꺼진 컴퓨터도 부팅할 수 있는 웨이크온랜(WoL) 기능을 제공한다. 업무가 종료되면 컴퓨터를 끄고, 필요할 때 원격으로 부팅할 수 있어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다.

원격 근무, 재택 근무가 필요한 사용자 또는 기업은 케이엘테크놀로지로 연락을 해 담당자 확인 후 3개월 간 모든 기능을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라이센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케이엘테크놀로지는 ISL Online, 카스퍼스키, 힐스톤, 뉴쉴드, H-Matix 등 엔드포인트 보안 및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의 국내 총판으로 기업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안정적인 업무 환경을 지원하는 토탈 솔루션 및 기술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