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8:50 (금)
이번주말 벡스코 부산웨딩박람회, 2.7(금)~9(일) 3일간 벡스코 제1전시장 에서 개최
상태바
이번주말 벡스코 부산웨딩박람회, 2.7(금)~9(일) 3일간 벡스코 제1전시장 에서 개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2.04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주말 드디어 경자년 새해 첫 새해첫 벡스코 BWC 부산웨딩박람회가 오는 2월 7일(금)~9일(일) 벡스코 전시컨벤션센터 제1전시장 3A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벡스코 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웨딩박람회는 BWC웨딩에서 진행하며 부산웨딩연합이 참석한다.

많은 웨딩박람회중 규모에 따른 신뢰도와 웨딩혜택을 꼼꼼히 확인해야한다

거창하게 초대형 웨딩박람회라는 타이틀만 내새워 광고하고 정작 현장을 방문하면 소규모로 진행되는 저가 패키지 판매행사에 현혹되어서는 안된다. 웨딩박람회의 역사가 얼마나 깊은지, 주최 및 주관사는 얼마나 믿을 수 있는지, 실제 고객이 현장에서 웨딩정보를 직접 확인하고 필요에 따라 상담받아볼 수 있는 업체가 몇 개나 직접 출품하는지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최근 다시 안전한 웨딩을 지양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소규모 업체를 통한 저렴한 ‘다이렉트 웨딩업체’를 통한 준비를 꺼려하고 있다. 그 이유는 최근 강남의 모 다이렉트 웨딩 대행업체 대표가 숨져 더는 결혼 준비 대행을 진행 할 수 없게된 웨딩준비중인 예비 신랑신부들의 뉴스가 알려지면서다. 보도기사에 따르면 피해자는 약 80쌍으로 피해액만 2억 이상으로 법적 대응에 나서고 있지만 웨딩준비에 차질을 빚고 있어, 행복해야할 웨딩준비가 악몽으로 변해가고 있다.

이미 벡스코 부산웨딩박람회를 통해 검증된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우수 웨딩드레스 와 웨딩스튜디오, 헤어메이크업, 본식 촬영 등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아울러 부산에서 가장 인기 높은 BWC웨딩 제휴 웨딩홀 계약시 BWC 결혼준비 지원 혜택도 받을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이다.

이번 행사에 참관하면 2020년 웨딩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을 예정이며,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루엘 스튜디오를 필두로, 부산 최고의 인지도를 자랑하는 비아 스튜디오, 소울브라우즈 스튜디오, 더 써드마인드 스튜디오, 테라스, 달빛스쿠터 등 부산에서 내노라하는 검증된 스튜디오를 한 자리에서 접할 수 있다.

웨딩 드레스도 마찬가지이다. 벡스코 웨딩박람회를 통해 철저하게 검증된 코코드브라이덜(아뜰리에 로리에/아뜰리에에이메/ 에포트꾸띄르/얼루어꾸띄르/애나벨라꾸띄르 등) 명품웨딩드레스 샵이 총망라된다.

BWC 웨딩과 100여개 예물, 허니문, 한복, 에스테틱, 남성정장, 가전, 가구 등 업체 등은 새해 첫 벡스코박람회인 만큼 특별한 가격과 혜택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평소보다 더 많은 할인 폭과 혜택을 제공한다.

현장 이벤트를 통해 프리야 발매트, BRK후라이팬, 죠셉죠셉 칼세트, 에펠식시세트, BRK냄비 등 다양한 현장선물과 함께 사전신청 후 방문하시면 선착순으로 스마트 가습기를 선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2020 벡스코 BWC웨딩박람회는 네이버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사전등록을 할 수 있으며, 사전 등록 시 담당 플래너의 전문 케어 서비스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