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6:10 (토)
여드름피부에 좋은 어성초비누 인기
상태바
여드름피부에 좋은 어성초비누 인기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9.01 10: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이 지나가고 이제 본격적으로 가을이 시작됐다. 즐거운 여름 휴가가 지나간 후 남은 것은 상하고 탄 피부 뿐이다. 여름철은 특히 피부에 가혹한 계절이다. 강한 자외선과 더운 날씨는 피부를 쉽게 지치게 만든다. 산이나 바다에서 휴가를 즐기다 보면 자외선을 정통으로 맞은 피부에 좋지 못한 변화가 생기기 시작한다. 멜라닌 색소의 증가로 인한 주근깨나 기미 등이 생기게 되고 더 나아가 여드름균이라 불리는 박테리아 활성에도 영향을 준다.
 
여드름은 보통 사춘기 때 잠깐 생기고 지나가는 것이라 하지만 요즘에는 성인이 되어서도 없어지지 않고 오랫동안 괴롭히는 경우가 점점 늘어나고 있다. 여드름에 가장 효과적으로 대처하는 방법은 생기지 않도록 예방하는 것이다. 세안 시 피부 타입에 맞는 세안 제품을 사용하여 너무 많지도 적지도 않게 적당히 피부 각질과 피부를 제거해야 한다. 각질이나 피지가 너무 많이 제거되면 건조해져 피부에 좋지 않고 너무 적게 제거되면 피지가 제대로 빠져나오지 못해 여드름이 악화될 수 있다.
 
자연과 건강에서 나온 어성초 비누는 인공첨가물을 넣지 않고 자연에서 나오는 재료만을 넣어 직접 손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민감한 피부에 좋다. 굳이 여드름 때문이 아니더라도 평소에 민감한 피부 때문에 세안 제품을 고르기 힘들었던 사람들은 자연과 건강의 어성초 비누를 써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이미 유명 연예인들은 피부 관리를 위해 어성초 비누만을 쓴다고 고백하기도 했으니 그 효과는 입증된 셈이다.
 
여드름, 민감성 피부, 건조한 피부, 아토피 등에도 효과가 좋다. 우리 몸에 좋은 한약재를 10가지나 넣어 만들었기 때문에 안심하고 쓸 수 있다. 외에도 천연비누, 어성초, 한방, 한약, 한약재 비누, 천연비누, 여드름비누, 마사지비누, 모공비누, 닭살비누, 천연 수제 비누, 각질비누, 미백비누, 좁쌀여드름비누, 삼백초비누, 우유비누 등 다양한 제품들이 시중에 나와 있다.
 
답례품 추천이나 10대, 20대 선물로 폼클렌징이나 저렴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자연과 건강에서 나온 자건비누, 어성초 비누를 써보는 것은 어떨까?
 
구매는 자연과건강 팔도약초누리 홈페이지(www.paldoherbnuri.com)에서 가능하며 상담전화(070-8281-4885)를 통하면 실시간으로 전문가에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