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3:55 (금)
의약외품 인증받은 국민탈모샴푸니까! 출산 후 탈모에도 안심
상태바
의약외품 인증받은 국민탈모샴푸니까! 출산 후 탈모에도 안심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9.01 10: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산 후 탈모, 염색, 탈색 등 여성탈모 원인이 많아지면서 20대 여성탈모 등 여성탈모환자가 많아졌다. 이에 따라 여성탈모치료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여성탈모는 유전적인 영향이 큰 남성탈모와는 다르게 진행되는 만큼 치료 역시 다른 방법으로 접근해야 하는데, 남성탈모 만큼 치료제나 치료법이 다양하지 않아 치료에 어려움을 겪기도 한다.
 
이에 많은 여성들이 탈모샴푸 등 탈모 관련 제품으로 눈을 돌린다. 탈모샴푸는 치료제와 달리 부작용 등을 우려하지 않아도 되고, 전문 두피관리센터나 탈모클리닉에 방문하지 않고도 손쉽게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같은 이유에서 높은 선호도를 보이며 탈모샴푸가 큰 인기를 얻자 다양한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그 중 눈에 띄는 제품이 닥터포헤어의 폴리젠샴푸다. 폴리젠샴푸는 전문두피관리센터 두피전문가들이 만든 제품으로 두피의 환경을 개선하여 건강한 모발의 성장을 돕는다. 폴리젠샴푸 속 자연유래 계면활성제와 자연유래 성분들이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고, 두피환경을 조성하는 것이다.
 
이는 식약처에서도 인정한 사실로 식약처는 폴리젠샴푸가 탈모방지와 모발의 굵기 증가에 도움을 준다며 의약외품으로 인증했다. 그만큼 효과는 확실하지만 인체에 대한 작용은 미미하여 여성탈모는 물론 임산부와 청소년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소리다.
 
이같이 확실한 인증과 효과로 전문두피관리센터와 고급호텔에서도 사용되며, 2014-2015 소비자만족지수 1위, 2014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샴푸 부분 대상을 차지한 바 있는 폴리젠샴푸가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보이며 30일 동안 제품을 사용해본 뒤 효과에 만족하지 못하면 전액 환불이라는 파격적인 환불정책을 펼치자 홈쇼핑 판매에서 매회 매진을 일으키는 기록을 세웠다. 이어 7개월 만에 200만개의 판매 실적을 올리더니, 일사천리로 대만 수출까지 확정지으며 글로벌 탈모샴푸로 거듭나게 됐다.
 
이러한 성과를 기념해 닥터포헤어는 푸짐한 구성의 폴리젠샴푸를 실속있는 가격에 판매하는 특별한정판매 이벤트로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한다. 문의는 홈페이지(drforhair.co.kr/services/news.asp)와 전화(1670-5875)로 하면 된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