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1:35 (금)
고려인삼공사, 추석선물 예약판매...차가버섯, 후코이단 최대 15% 할인
상태바
고려인삼공사, 추석선물 예약판매...차가버섯, 후코이단 최대 15% 할인
  • 길민권
  • 승인 2015.08.31 17: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식품 전문기업 고려인삼공사가 고품질의 차가버섯과 후코이단으로 구성된 추석선물세트 예약주문 및 판매를 9월 9일까지 진행한다.
 
고려인삼공사는 본사 온라인쇼핑몰, 전화주문을 통해 추석 선물세트를 5%에서 최대 15% 할인 판매하며, 예약 판매 기간 주문 시 별도의 추가 적립금 혜택을 준다고 밝혔다.
 
또 이번 추석에는 인기제품으로 구성된 VIP 선물세트가 15%까지 할인 적용되는 등 파격 이벤트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추석이벤트에 추가된 상품으로는 고려인삼공사의 차가버섯 대표 브랜드 ‘베료즈카골드’와 후코이단 대표 브랜드 ‘후코이단-100’, 신제품 ‘후코이단-플러스’가 구성되어 있어 저렴한 가격에 구매도 하고 추가 적립금의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한편 사전주문예약 기간 구매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소방관의 히어로 이미지를 가장 역동적으로 보여줄 액션 감동 퍼포먼스 <파이어맨> 공연 티켓도 선물로 준다.
 
회사 관계자는 "추석선물세트를 미리 준비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안전한 물량확보와 원하는 날짜에 배송될 수 있게 하려고 사전주문판매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올 추석에는 할인율을 높이고 다음번 구매 때도 실속구매를 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구성했다“고 말했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