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5:50 (금)
(주)숲에서 초록느낌 피톤치드 S200 삼림욕기를 무상 지원서비스
상태바
(주)숲에서 초록느낌 피톤치드 S200 삼림욕기를 무상 지원서비스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8.28 16: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트레스가 많은 현대인들에게 삼림욕은 신체 리듬을 회복시키고, 운동신경을 단련시켜 주는 효과로 주목받고 있다. 숲 속에서 나무들이 뿜어내는 피톤치드를 들이마시거나 피부에 접촉시키며 심신을 안정되게 하는 것은 특히 심폐기능을 강화시켜 기관지 천식과 결핵 같은 호흡기 질환에 좋다.
 
그러나 바쁜 일상에 치이는 대도시 주민들에게 삼림욕은 자주 즐길 수 있는 건강법이 아니다. 일단은 차를 타고 이동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기 때문에 건강에 좋은 것을 알면서도 실천하기는 어렵다고들 한다. 집에서 삼림욕 효과를 볼 수 있는 가정용 삼림욕기가 개발돼 있기는 하지만 비용이 만만치 않아 접근성은 높지 않다.
 
최근 스타트업 합병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주)벤디츠의 이사견적비교 서비스 ‘이사모아’는 (주)숲에서 초록느낌과의 제휴를 통해 이사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피톤치드 삼림욕기를 렌탈 서비스로 공급하기로 했다. 이 서비스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삼림욕을 즐길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이사모아 관계자는 밝혔다.
 
S200 삼림욕기는 직접 숲속에 가지 않아도 가정에서 365일 숲속에 있는 듯한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다. S200 제품은 100% 국내산 편백나무 천연 피톤치드 리필액을 사용하고 있다. 이 성분은 실내 공기를 정화시켜 외부의 세균 침투를 막아주고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된다.
 
(주)숲에서 초록느낌은 S200 삼림욕기를 무상 지원하고 있어 초기 구입 비용 없이 36개월의 렌탈 기간 동안 리필액만 구매해 사용하면 된다. 이 리필액 소모량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개인의 취향에 따라 실내 환경을 조절하는 것이 가능하다. 또 맞춤 배송 서비스로 리필액을 일일이 구입하는 번거로움이 없다. S200 삼림욕기는 특히 이사하시는 고객들에게 적극 추천할 만하다고 (주)숲에서 초록느낌 관계자는 말한다.
 
벽안에서 서식하는 곰팡이 균이나 습기찬 벽지 또는 집먼지 진드기 등은 기관지염이나, 천식 알레르기 등 호흡기 질환을 유발한다. 또 목재가구, 페인트 코팅, 실내벽이나 바닥 등에서 끊임없이 나오는 포름알데히드와 일산화탄소 등은 아토피를 유발하는 발암유해물질이다.
 
실내공기오염은 모든 질병의 원인이다. 편백나무 심어 놓은 숲속 효과의 편백 피톤치드 삼림욕기는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님들께는 필수품으로 인기라고 한다. 렌탈 기간 동안에는 무상 A/S가 가능하다. 산림욕기 렌탈 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forestin.co.kr)에서 확인할 수 있고 문의 사항은 전화(1661-7312)를 통해 하면 된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