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1:25 (금)
산수유, 홍삼, 침향이 들어간 자연과 건강 명품자건단 인기!
상태바
산수유, 홍삼, 침향이 들어간 자연과 건강 명품자건단 인기!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8.28 09: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독 더웠던 여름이 지나고 이제 본격적으로 가을이 시작되고 있다. 하지만 이런 간절기일수록 건강을 조심해야 한다. 큰 일교차로 인해 독한 감기에 걸릴 수도 있고 바뀐 계절에 미처 적응하지 못한 몸이 이유없이 피곤하고 무겁게 느껴지기도 하기 때문이다.
 
주말을 이용해 밀린 휴식을 취하고 몸에 좋은 보양식을 먹어보아도 만성 피로는 쉽게 사라지지 않는다. 푹 쉬면서 한의원에 가서 내 몸에 꼭 맞는 보약을 지어 먹으면 가장 좋겠지만 현대인들에게는 그런 시간적 여유를 내기가 힘들 뿐더러 보약은 몸이 너무 약해져 있는 상태에서는 효과가 없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신중히 선택해야 한다.
 
 이럴 때는 공진단이 특효다. 공진단은 공진환으로 불리기도 하며 어떠한 약도 효과가 없을 때 쓰면 좋다고 알려져 있기도 하다. 그만큼 약효가 세고 효능이 좋기 때문이다. 우리나라의 옛 한의학 서적에 따르면 선천적으로 약하게 태어난 사람도 공진단을 먹으면 기운이 좋아지고 건강해진다고 한다.
 
간은 피로회복이나 몸의 독소를 해독하는 작용을 하는데 공진단을 먹으면 이 간 기능을 회복하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피로를 쉽게 회복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또한 영양소가 풍부하기 때문에 직장인이나 기력이 쇠하신 부모님, 그리고 성장기 어린이들에게도 좋다.
 
하지만 좋은 약재를 넣어 만든 만큼 가격 역시 비싸서 부담이 되기도 한다. 부모님께 칠순 선물, 환갑 선물로 공진단을 해드리고 싶지만 가격 때문에 망설여지고 저렴한 곳에서 해드리자니 성분이 의심되어 망설이던 사람들을 위해 자연과 건강의 명품자건단이 탄생했다.
 
자연과 건강의 명품자건단은 산수유, 홍삼, 침향, 녹용 등 꼭 필요한 재료만을 넣어 만들어진 명품 공진단이다. 포장 역시 금박과 견고한 상자로 되어 있어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자연과 건강은 우리 농산물만을 정직하게 취급하여 제조하기 때문에 믿고 살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공진단, 명품자건단 복용법은 하루에 한 알을 따뜻한 물과 함께 씹어 삼키면 된다. 하루 한 알로 부모님께 전하는 효심, 시아버지 선물, 환갑 선물, 칠순 선물, 정력에 좋은 보약 선물, 자연과 건강의 명품자건단 보다 좋은 것은 없을 것이다.
 
자연과 건강의 공진환인 명품자건단은 홈페이지(www.paldoherbnuri.com)에서 직접 알아보고 살 수 있으며 상담전화(070-8281-4885)를 통해 더욱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