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0:35 (금)
테라피 전문 요가학원 모집
상태바
테라피 전문 요가학원 모집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8.25 10: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정보] 생활치유 요가프로그램의 보급과 기본이 튼튼한 지도자 양성으로 한국요가의 영역확장과 질적 성장을 주도하고 있으며, 테라피전문요가와 메디필라테스로 힐빙산업을 이끌고 있는 사단법인 한국치유요가협회(www.healyoga.co.kr)는 뜻을 함께하는 전문요가원을 모집한다. 요가원을 1년 이상 운영한 사람으로 기존 요가원을 테라피 전문 요가학원이나 메디 필라테스학원으로 운영하고 싶다면 상담 후 가입이 가능하다.
 
사단법인 한국치유요가협회의 전문교육관으로 지정되면 국제통용자격증인 RYTK300요가강사 및 필라테스강사를 양성할 수 있으며, 힐링요가 퍼스널트레이너, 브릿지하타아트요가강사, 메디플라잉요가지도자, 아쉬탕가요가지도자, 커플아크로요가지도자, 임산부요가강사, 노인요가 강사, 영어요가강사 자격과정 등을 운영할 수 있는 종목별 전문교육관으로 지정받아 요가 및 필라테스자격증과정을 운영할 수 있다. 현재 80여 곳의 전문 요가원이 회원으로 등록하여 근거 중심의 테라피요가와 필라테스로 지역주민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자연치유학박사인 김성원협회장은 “요가의 치유적인 효과는 이미 수많은 임상으로 검증을 받았으며, 이제는 질환별 생활치유요가로 세분화되어 새로운 산업으로 성장하고 있기에 함께 할 전문요가학원을 모집하기로 하였으며, 100번째 지부까지는 다양한 지원과 혜택을 주겠다”고 하였다. 사단법인 한국치유요가협회의 교육관 및 지부는 인구 15만 명 기준으로 1개 교육관과 1개 지부만 가입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인터넷 생활뉴스팀>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