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45 (토)
화제의 '리작씽크대', "맞춤가구로 내 맘에 쏙드는 부엌리모델링 가능"
상태바
화제의 '리작씽크대', "맞춤가구로 내 맘에 쏙드는 부엌리모델링 가능"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31 16: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 부엌 리모델링 전문 리작씽크대)
(출처 : 부엌 리모델링 전문 리작씽크대)

‘리작 싱크대’로도 잘 알려져 있는 주방가구전문 브랜드 리작이 어떤 형태의 부엌이든지 하이그로시 싱크대, 붙박이장, 수납장 등 맞춤형 키친 인테리어를 할 수 있다는 점에 수도권 소비자들의 추천이 잇따르고 있다.

이는 수도권 일대의 노후 아파트와 주택 비율이 60% 이상에 달하며 리모델링 시기가 도래한 가구 비율이 전국적으로 상승하고 있는데다 다가오는 봄철 결혼과 이사를 앞둔 입주자들의 리모델링 홈 인터리어에 대한 수요가 늘어난 것도 한몫한 것으로 밝혀졌다. 이에 센스있는 집꾸미기를 위한 시공업체 추천 열풍이 분 것으로 해석된다.

홈카페, 홈바 등 부엌 리모델링이 새로운 인테리어 트렌드로 두각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주거공간 리모델링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일부 시공 업체에서는 노후 주택과 노후 아파트의 부엌 리모델링 시공이 까다롭다는 이유로 의뢰를 거절하기도 해 소비자들의 불만이 적지 않다. 이에 자체 생산 공장 운영과 노하우로 다양한 주거 형태의 주방 리모델링이 가능한 곳을 찾아 소비자들의 입소문이 퍼지고 있는 것이다.

부엌 리모델링 전문 리작가구에서는 생산 공장과 근접한 청라 호반베르디움, 청라 제일풍경채, 걸포동 오스타파라곤, 한강호반베르디움 등 인천 서구 일대를 시작하여 김포, 일산, 부천, 서울까지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소비자들의 탄탄한 지지를 얻은 이유로는 맞춤가구만의 장점이기도 한 다소 까다로운 주거지라도 개인의 취향이 완벽 반영된다는 점이다.

한편, 자체 생산 공장을 운영하며 이로운 가구를 만들겠다는 뜻이 담긴 리작(利作)은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 시험 성적서를 받은 친환경 목재를 타 업체 대비 가격 거품 없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작할 수 있다. 전문 시공기사의 맞춤 시공과 혹시 모를 A/S 발생 시 직접 방문하여 처리하는 확실한 보장을 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주문이 폭주한다는 후문이 전해지고 있다.

따라서 신혼 입주, 이사, 다가오는 봄철 맞이 리모델링을 고려하고 있다면 리작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실측 요청을 해두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