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4:00 (토)
탈모샴푸는 왜 향기가 좋으면 안되나요?
상태바
탈모샴푸는 왜 향기가 좋으면 안되나요?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8.21 12: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정보] 외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모발에 대한 관심도 커졌다. 모발 관리 역시 중요한 외모 관리의 하나가 된 것이다. 이에 따라 예전에는 세척의 기능에만 충실했던 샴푸들도 이제는 향 좋은 샴푸, 어린이샴푸, 패스트샴푸 등 기능을 다양하게 갖추고 출시되기 시작했다. 특히 젊은 여성들은 향기 좋은 샴푸 추천, 패스트샴푸 추천 등을 일부러 검색해 찾을 정도로 헤어 제품에 대한 관심이 크다.
 
이와 함께 탈모샴푸의 인기도 높아졌다.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탈모환자가 늘어난 탓이다. 탈모샴푸 역시 최근에는 남성탈모샴푸, 여성탈모샴푸, 두피샴푸, 천연탈모샴푸 등 다양한 기능을 앞세워 판매되고 있다. 일반 샴푸에 비해 기능을 강조한 탈모샴푸는 가능한 모발에 좋지 않은 성분들이 배제되다 보니 아무래도 좋은 향이나 찰랑거리는 모발을 기대하기에는 무리가 있다고 생각된다.
 
그러나 탈모방지와 탈모관리는 물론 두피관리까지 탈모예방 기능에 충실하면서 향이 좋고, 린스를 하지 않아도 좋을 정도로 머리결이 상하지 않는 탈모샴푸가 있어 눈길을 끈다. 바로 닥터포헤어의 폴리젠샴푸이다.
 
전문두피관리센터 두피전문가들에 의해 탄생해 전문두피관리센터와 5성급 고급호텔에서 사용되고 있는 폴리젠샴푸는 자연유래 계면활성제와 자연유래 추출물 등 자연유래 성분이 주를 이루고 있다. 이러한 성분들은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고 두피환경을 건강하게 만드는 것으로 알려졌다. 식약처에서는 이런 폴리젠샴푸의 자연유래 성분들이 탈모방지 및 모발의 굵기 증가에 도움이 된다며 의약외품으로 인증했다.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에서는 임상테스트 결과, 두피의 피지와 각질을 감소시키는데 효과가 있다고 밝혔다.
 
이렇듯 확실한 검증을 믿고 폴리젠샴푸를 사용해본 사람들은 샴푸향이나 모발의 볼륨감, 풍성한 거품 등에 만족감을 드러내며 구매율을 견인하고 있다. 더구나 폴리젠샴푸가 30일 간 제품 사용 후 불만족시 100% 환불이라는 환불 규정을 두며 향과 효과 등에 강한 자신감을 보이자 홈쇼핑에서 매번 매진 사례를 빚어내고 있으며, 7개월 만에 200만개 이상이 판매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이를 발판으로 대만으로 수출이 성사되며 글로벌 무대에도 진입했다.
 
닥터포헤어는 200만 판매 돌파와 해외 진출을 기념하며 폴리젠샴푸와 두피마사지기 등을 넉넉하게 구성한 특별구성세트 한정판매를 진행 중이다. 문의는 홈페이지(drforhair.co.kr/services/news.asp)와 전화(1670-5875)로 하면 된다.
 
<인터넷 생활뉴스팀>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