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2:35 (토)
마음안정, 심신안정에 좋은 음식, 약초, 차 팔도약초누리 국화차 인기
상태바
마음안정, 심신안정에 좋은 음식, 약초, 차 팔도약초누리 국화차 인기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8.20 09: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정보] 요즘 현대인들은 저마다 마음속에 커다란 고민을 안고 산다. 이런 고민들이 깊어지기만 하고 해결이 되지 않으면 마음속 혼란은 점점 더 커지기만 하고 심신이 어지러워 심하면 일상생활에까지 영향을 주게 된다.
 
특히 요즘처럼 더운 여름엔 불쾌지수가 높아서 별 것 아닌 일로도 기분이 나쁘고 기분이 쉽게 오락가락 할 수 있기 때문에 심신의 불안이나 스트레스가 더욱 심해질 수 있다. 이것이 심해지면 홧병이 나게 되는데 이 홧병은 한국인에게만 나타나는 병 중 하나로 스트레스가 주된 원인이다.
 
모든 병과 근심의 근원은 자신의 마음이라는 말이 있듯이 마음을 다스리고 심신을 안정시킨다면 좀 더 자신의 일에 집중할 수 있지 않을까?
 
몸에 좋은 약은 입에 쓰다고들 하지만 본래 약은 음식과 그 근원이 같기 때문에 꼭 쓴 약이 아니더라도 얼마든지 몸을 보신할 수 있다. 대표적으로 약초로 만든 한방차를 꼽을 수 있다. 따뜻한 차를 마시면 몸과 마음을 달래주고 차를 끓이는 그 과정에서 마음 수련까지 된다고 볼 수 있다. 여러 차 중에서도 특히 국화차는 예부터 두통을 완화시키는데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다. 한방에서 국화는 기침이나 신경통 등을 치료하는데 쓰이고 위장을 편안하게 하는데 쓰인다.
 
하지만 몸에 좋은 것을 알아도 챙겨 먹기는 다소 번거로움이 있다. 자연과 건강에서는 이런 번거로움이 해결된 팔도누리한방차 제품을 선보였다. 마른 약재를 물에 넣고 끓이기만 하면 손쉽게 국화차를 먹을 수 있는 것이다. 체질에 구애 받지 않기 때문에 누구나 식수처럼 마셔도 상관없어서 더욱 유용하다.
 
자연과 건강에서는 간편하게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다양한 종류의 한방차 제품을 판매 중이다. 어렵게 약초 이름을 나열해서 소비자들에게 혼란을 주기 보다는 성기능에 좋은 약초, 발기부전에 좋은 약초, 정력제, 정력에 좋은 약초, 한방 정력제, 피로회복에 좋은 약초, 척추뼈에 좋은 약초, 뼈관절에 좋은 약초, 다이어트 약초, 몸에 좋은 차, 혈액순환에 좋은 차, 눈에 좋은 차, 기관지에 좋은 차, 위염에 좋은 차, 간에 좋은 차, 다이어트 차, 위에 좋은 차, 장에 좋은 차, 지방 분해 차, 살 빠지는 차, 관절에 좋은 차, 신장에 좋은 차, 여드름에 좋은 차, 천식에 좋은 차, 생리통에 좋은 차, 피를 맑게 해주는 차 등 증상별로 분류를 해놓아 소비자들이 원하는 약초차를 쉽게 찾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구매는 자연과건강 팔도약초누리 홈페이지(www.paldoherbnuri.com)에서 직접 알아보고 살 수 있으며 상담전화(070-8281-4885)를 통하면 실시간으로 전문가에게 증상에 맞는 제품을 추천받을 수도 있고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도 있다.
 
<인터넷 생활뉴스팀>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