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1:20 (금)
하이퀄리티 맞춤정장, 맞춤예복 아르코발레노 구로점, 일산점 등 직영점 오픈 소식 전해
상태바
하이퀄리티 맞춤정장, 맞춤예복 아르코발레노 구로점, 일산점 등 직영점 오픈 소식 전해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8.19 15: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정보] 국내 및 해외 하이퀄리티를 자랑하는 ‘맞춤수트’ 부문에서 연예인 협찬 및 국내 셀렙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아르코발레노가 오는 15일 구로점, 일산점, 안양점, 의정부점, 원주점 신규매장을 오픈한다.
 
방송인 유재석이 매회 시상식 때마다 착용했던 맞춤정장으로 알려진 바 있는 고 퀄리티 명품정장 브랜드 아르코발레노(구 유동화옴므)는 2003년 오픈 이래 지금에 이르기까지 매번 트렌디한 스타일을 주도해왔다.
 
유동화 CEO는 업계에서도 남다른 패션감각을 발휘, 기존의 정형화된 디자인 형식을 ‘다양함’이라는 키워드로 맞바꿈으로써 현 세대가 원하는 ‘세상에 단 한 벌 뿐인 당신만을 위한 수트’를 위한 수고를 게을리하지 않았다.
 
오직 나만을 위한 맞춤정장, 맞춤예복에서 더 나아가 다양한 디자인의 시도는 변화에 민감한 고객의 눈을 사로잡았고, 아르코발레노(Arco Valeno)는 빠른 성장세를 이룸으로써 대표적인 맞춤정장, 맞춤예복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온라인상 회원수가 많은 인기카페나 블로그를 통해 맞춤정장 브랜드라는 입소문을 타면서 온라인 상담건도 증가 폭을 보이고 있다. 최현석 쉐프나 배우 김무열, 하석진 등 연예인 맞춤정장 사례도 늘어난 것이다.
 
연예인 중에는 협찬이 아닌 별도 주문사례 건수 역시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내가 입고 만족한 제품의 후기는 지인의 소개로 이어진다. 유독 가까운 친지 및 친구의 소개가 많은 아르코발레노는 내가 만족하는 것으로 끝나는 게 아니라 재주문으로 이어져 여타의 브랜드보다 높은 광고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순수 고객의 만족도를 높인 사례이다.
 
현재 아르코발레노는 서울 신사, 종로, 삼성 등 중심가와 중국 소주, 난퉁점을 비롯하여 국내외 2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금년 8월 말까지 경기 일산, 의정부, 구로, 안양, 이천, 천호, 마포, 분당 지역의 직영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8월 31일까지 신규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오픈 이벤트로 맞춤정장 구매시, 맞춤셔츠 1매 무료증정, 맞춤셔츠 구매 시에는 1만원 가격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수도권을 비롯한 전국 어느 지점을 방문해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 탄탄하게 다져온 브랜드의 내실과 체계적인 시스템 구축으로 변화에 변화를 거듭하는 아르코발레노의 내일이 궁금해 진다. 문의는 (www.arcovaleno.co.kr / 02-549-9711)로 하면 된다.
 
<인터넷 생활뉴스팀>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