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1:50 (일)
베베궁코엘리 광교어학원 2월 중 오픈예정
상태바
베베궁코엘리 광교어학원 2월 중 오픈예정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29 17: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식 창의놀이교육기관 베베궁코엘리가 2월 중 광교분원의 오픈 예정 소식을 전했다. ‘베베궁코엘리 광교어학원’으로 개원하게 된다.

베베궁코엘리는 2001년부터 독일식 유아창의놀이교육으로 유아교육업계를 선도한 베베궁의 새로운 브랜드 이름이다. 2020학년도부터 기존 ‘베베궁’의 개별 유아의 발달적 특징을 고려한 놀이중심 교육활동과 더불어 ‘코엘리’의 체계적인 영어 교육과정에 놀이교육을 접목한 프로그램으로 확대 개발된다. 

본사 주도하에 영어연구부를 확장하며 영어교육프로그램 개발 및 체계적인 교사연수, 교육운영 관리 및 평가지도를 통해 영어놀이교육을 강화하고 있다. 베베궁 본사는 ‘유아 스스로 성장동력을 갖춰갈 수 있도록 교육에 대한 까다로운 가치를 만족시킵니다.‘ 라며 새로운 브랜드 런칭에 포부를 밝혔다.

베베궁코엘리는 2020년 2월 중 광교신도시 광교중앙역 근처 sk뷰레이크타워에 광교분원을 오픈한다. 베베궁코엘리 광교어학원의 유아창의영어교육은 유아들이 이해와 재미를 바탕으로 영어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놀이형식의 교육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다. 실제 해당 원은 다양한 놀이 교육과 프로그램 개발 주력의 뜻을 밝힌 바 있다. 

한편 베베궁코엘리 광교원은 광교sk레이크뷰 40층 스카이라운지에서 2월 4일(화), 6일(목) 2차례에 걸쳐 교육설명회를 진행한다. 설명회에서는 베베궁코엘리의 전반적인 커리큘럼과 교육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베베궁코엘리 광교어학원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