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3:40 (금)
[채용] SAP 코리아, 신입사원 공채 실시
상태바
[채용] SAP 코리아, 신입사원 공채 실시
  • 길민권
  • 승인 2011.11.09 19: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설팅, 영업, 기술지원 부문 채용
SAP 코리아(대표 형원준 www.sap.com/korea)는 오늘 우수 인재 확보를 위해 2012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모집분야는 컨설팅, 경영, 기술지원 등이다. 지원 자격은 기 졸업자 및 2012년 2월 졸업 예정자로 전공제한은 없다. 석사 및 박사학위 소지자는 경력이 인정된다. 실무 능력과 함께 진취적이고 열정적이며 팀워크와 소통 능력이 뛰어난 인재를 선호한다.
 
입사 희망자는 오는 27일까지 영문이력서를 이메일(jobs.korea@sap.com) 혹은 본사 커리어 홈페이지(www.careersatsap.com)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서류전형, 인성과 잠재역량을 평가하는 실무 및 임원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정한다.
 
아울러, SAP 코리아는 11월10일부터 24일까지 전국 7개 대학(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카이스트, 성균관대, 한양대, 포항공대)에서 기업 소개 및 채용 설명회를 갖는다. 이 자리에서 SAP 코리아 형원준 사장의 특강도 함께 진행된다. 행사장 앞 복도에서는 채용 상담부스가 운영되어 참가자는 상담과 함께 지원서를 접수할 수 있다.
 
SAP 코리아 형원준 사장은 “뛰어난 잠재력을 지닌 젊은 인재를 발굴하고 직접 소통하기 위해 이번 특강과 채용 설명회를 결정했다. 공개 채용을 통해 많은 학생들이 비즈니스 컨설턴트 및 IT전문가의 길에 들어서 한국기업들의 경영혁신과 소프트웨어 활용을 통한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돕는 주역으로 성장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데일리시큐=길민권 기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