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2:30 (금)
류마티스관절염, 뼈에 좋은 음식, 약초, 차 자연과건강 우슬, 오가피 인기
상태바
류마티스관절염, 뼈에 좋은 음식, 약초, 차 자연과건강 우슬, 오가피 인기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8.12 09: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정보] 요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약초로 만든 한방차가 인기다. 자연과 건강에서 나온 팔도약초누리 한방차는 체질에 상관없이 음용할 수 있는 좋은 약초로 만든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마실 수 있다. 특히 찻물을 달여 먹을 수 있는 재료로 구성된 한방약초세트가 인기다.
 
혹 달여 마시는 것이 번거롭다면 가지고 다니며 편하게 먹을 수 있는 팩으로 구성된 액상차와 한방환도 있다. 또한 세트 구매 뿐 만 아니라 필요한 약초만 직접 선택해서 구매할 수 있는 DIY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류마티스관절염에 좋은 약초로 우슬, 오가피, 오미자 등이 있다. 뼈, 관절 등에 좋은 한방차부터 피로 회복이나 원기 회복에 도움이 되는 한방차 세트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되어 있다. 체질을 고려해야 하는 번거로움은 빠지고 대신에 아픈 부위에 따라서 어떤 차를 먹으면 되는지만 결정하면 되기 때문에 간편하고 선물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자연과 건강 팔도누리에서는 건강에 좋은 약초로 상황버섯, 삽주뿌리, 백출, 삼지구엽초, 음양곽, 삼백초, 산사, 산사열매, 산미나리씨앗, 대회향, 뽕잎, 상엽, 뽕나무뿌리, 상백피, 뽕나무, 부처손, 권백, 복분자, 백작약 등 다양하고 생소한 약초들로 구성된 발모차, 총두차, 성건차, 잠건차 등 여러 종류의 한방차도 나와 있다.
 
요즘 현대인들이 선호하는 음식으로는 방광에 좋은 음식, 전립선에, 신장에, 여성에, 남성에, 성장기에 좋은 음식, 불면증에, 집중력에, 아이들에게, 수험생에게 좋은 음식 등이 있다. 하지만 음식만으로 건강을 챙기기 어렵기 때문에 다양한 종류의 약초가 들어간 한방차를 찾고 있는 추세다.
 
나이 드신 부모님께는 가시오가피와 당귀, 홍화씨 등이 포함된 뼈와 관절에 좋은 세트를 선물하는 것도 좋다. 보통 여성에게는 혈액순환과 관절에 좋은 홍화씨나 당귀 등이 인기고 남성에게는 원기회복에 좋은 오미자, 구기자, 산수유 등이 인기가 많다. 탈모가 자꾸 진행되는 중년 남성 이후의 연령대는 어성초, 백수오, 솔잎 등이 좋다.
 
자연과건강 팔도약초누리 한방차는 홈페이지(www.paldoherbnuri.com)에서 직접 구매가 가능하며 상담 전화는 070-8281-4885로 하면 전문가와 직접 상담도 가능하다.
 
<인터넷 생활뉴스팀>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