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05 14:40 (토)
한화이글스 공식스폰서 ‘스켈리도’, CJ오쇼핑 여름 특가 할인 방송 진행
상태바
한화이글스 공식스폰서 ‘스켈리도’, CJ오쇼핑 여름 특가 할인 방송 진행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8.11 12: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정보] 프로야구 한화이글스 공식스폰서로 알려져 있는 기능성 웨어 전문 브랜드 스켈리도(대표 윤진혁)는 11일(화) CJ오쇼핑(www.cjmall.com)에서 휴가철 특별 할인 판매 방송(오후 7시 35분)을 진행한다.
 
스켈리도는 지난 6월 27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총 3차례 진행된 방송을 통해 기능성 스포츠웨어의 주 구매층인 20~30대가 아닌 45세 이상 남성 및 주부를 대상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매출 상승세를 이어왔다. 특히 지난달 26일 진행된 3차 방송에서는 완판을 달성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스켈리도 관계자는 "모든 근육의 움직임을 조화롭게 만들어주고 여름철 땀을 빠르게 제거해주는 스켈리도의 기능이 부각되어 건강과 기능성 의류에 관심이 많은 중, 장년층들의 선호도가 높았다"고 말했다.
 
오늘 진행되는 방송에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남녀 5종 아이스쿨링 토털 컴프레션 세트'를 2만원 할인된  특별 가격으로 판매한다.
 
'스켈리도 컴프레션 웨어'는 모든 근육의 움직임을 조화롭게 만들면서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말려주는 '흡한 속건' 기능이 특징이다. 또한 몸의 움직임에 따라 늘어나고 복원되는 신축성, UV차단, 땀 냄새 억제 향균 기능으로 몸의 피로도와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고 격렬한 움직임에도 최상의 퍼포먼스를 도와주는 기능성 웨어이다.
 
한편 스켈리도(위스포츠)는 경기력 향상을 목적으로 하는 스포츠 기능성 의류 전문 브랜드로서 2004년 론칭과 함께 국내 프로 구단 한화이글스, 성남FC, 머슬마니아 등 공식 공급업체로 선정되었으며 대표적인 애슬레저 웨어 브랜드인 언더아머를 비롯해 데상트, 나이키, 아디다스와 함께 시장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다.
 
<인터넷 생활뉴스팀>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