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02 06:30 (수)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서울) 사진학과 체계화된 커리큘럼 과정으로 이목
상태바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서울) 사진학과 체계화된 커리큘럼 과정으로 이목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8.10 22: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서울) 2015학년도 2학기 과목제 사진학과 신입생 모집 중


[생활 정보] 변화와 혁신을 바탕으로 특성화되고 체계화된 전문 교육을 진행하는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서울) 사진학과, 간호학과, 상담심리학과, 연기예술학과 과목제(시간제)가 2015학년도 2학기 신입생을 모집중에 있다.
 
특히 중앙대학교에서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인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서울,구 지식산업교육원) 사진학과는 사진관련 진로를 희망하는 수험생들과 일반인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대한민국 사진문화를 선도해온 중앙대학교 명성에 걸맞게 평생교육원 사진학과를 찾는 학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학위취득에 필요한 140학점 중 84학점 이상을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서울)에서 취득하고 학위요건을 충족하면 중앙대학교 총장명의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타전공학사학위의 경우에는 48학점(전공필수 포함 전공과목)이상만 본원에서 취득하면 총장명의 학사학위를 수여한다. 학위취득자는 4년제 대학교 학사편입 및 국내 유수의 대학원 진학, 취업 등에 동등한 자격을 갖게 된다.
또한, 과목제 사진학과는 과목단위로 선택해 수강하기 때문에 강의 수준 및 수강 가능한 과목수를 정해 사진의 기초에서부터 심화까지 각자 필요한 부분에 대해서 수강할 수 있다.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서울)에서 학기별 수강 흐름에 대해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어 체계적으로 계획을 세워 들을 수 있고, 비용 및 시간 절약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서울)은 중앙대학교의 우수한 교수진과 교육 인프라를 바탕으로 1998년 학점은행제 시범운영기관에 지정된 이후 2005년 학점은행제 운영실적 우수기관 선정 및 2009년 국가평생교육진흥원 기관 공로상, 2013년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제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다.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서울) 과목제에 입학한 학생들은 중앙대학교 서울캠퍼스에서 교육받게 되며 중앙도서관, 학생식당 등 교내 편의시설을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또한 중앙대학교 학생증 발급은 물론, 중앙대학교 부속병원 이용 시 의료비 감면 혜택도 주어진다.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서울) 과목제 2015학년도 2학기 신입생은 현재 모집 중에 있고 접수 순으로 선발 마감된다. 고등학교 졸업(예정)이상 학력소지자는 별도의 전형 없이 입학 가능하다. 개강일자는 2015년 8월 31일부터 과목별 해당 요일이다.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서울) 홈페이지(mecca.cau.ac.kr)에서 더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수강신청이 가능하다. 문의는 02-820-6213~5로 하면 된다.
 
<인터넷 생활뉴스팀>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