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0:15 (금)
포티넷, 미드마켓 및 엔터프라이즈 전용 포티게이트 400D, 900D 출시
상태바
포티넷, 미드마켓 및 엔터프라이즈 전용 포티게이트 400D, 900D 출시
  • 길민권
  • 승인 2015.08.03 14: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버보안 제공하기 위해 포티ASIC-NP6 기반 포티게이트 플랫폼 제공
포티넷(설립자 겸 최고경영자 켄 지)이 차세대방화벽(NGFW) 포티게이트(FortiGate) 400D와 900D를 각각 출시했다고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경쟁 제품 대비 다섯 배나 큰 NGFW 성능을 제공하는 이 새로운 어플라이언스는 포티넷의 폭넓은 통합 보안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더욱 강화할 전망이다. 동시에 포티넷은 이 두 솔루션을 통해 다시 한번 미드마켓(Mid Market)과 엔터프라이즈 고객들에게 더욱 접근 가능한 고성능의 최신 사이버 보안 기술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모든 규모의 기업들은 사이버 범죄의 대상이 되고 있으며, 이전 보다 더욱 정교하게 진화된 위협으로부터 중요한 인프라와 데이터를 보호해야 하는 상황에 직면해 있다. 한편, 조직의 크기와 업무 범위 확대에 따른 대역폭과 네트워크 이용률에 대한 증가된 요구가 프로세스를 복잡하게 만들고 있다. 이런 상황 속에서 기업들이 필요로 하는 것은 효과적인 보안과 진화된 위험으로부터의 보안 특성을 제공하면서 그들의 인프라에 대한 미래 경쟁력까지 담보해 주는 성능과 연결성을 가진 솔루션을 원한다.
 
포티넷 신제품 차세대방화벽 포티게이트(FortiGate) 400D와 900D는 특히 중간 규모의 기업과 엔터프라이즈들의 높은 요구에 부흥하기 위해 현재는 물론이거니와 미래까지 확장 가능한 고성능의 보안을 제공하도록 맞춤 설계되었다. 두 제품은 모두 포티넷의 포티ASIC((FortiASIC)에 의해 가속화된 성능과 자사의 네트워크 프로세서(NP6)를 통해 포티게이트(FortiGate) 400D은 16 Gbps, 포티게이트(FortiGate) 900D는 52 Gbps의 속도를 제공한다.
 
포티OS(FortiOS) 운영 시스템의 통합 기능 세트로 제공되는 두 제품은 향상된 IPS 스트림 성능, 대용량, 폭넓은 보안, 심도 깊은 검사, 풍부한 분석, 세분화 된 컨트롤과 편의성을 보장한다. 또한 포티가이드랩의 위협 인텔리전스까지 겸비한 포티게이트(FortiGate) 400D와 900D는 중간 규모의 기업과 엔터프라이즈에서 요구하는 수준의 보안 및 성능을 제공한다고 업체 측은 전한다.

한편 데일리시큐는 오는 9월 15일 정보보호 최신 트렌드를 집중 조명하는 ‘2015 대한민국 정보보호 인텔리전스 컨퍼런스’(K-ISI 2015)를 개최한다. 공공기관, 금융기관, 대기업, 중소기업 주요 CISO, CSO, CPO 및 정보보안 실무자 400여 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한국과학기술회관 국제회의실에서 개최한다.
 
K-ISI 2015는 기관과 기업 보안 실무자들만을 대상으로 보안 인텔리전스와 보안가시성 문제를 놓고 심도있는 논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APT 공격 최근 트렌드와 보안가시성 확보의 중요성, 보안인텔리전스 서비스를 통한 보안강화 방안, 이메일 보안을 통한 APT 공격 방어 트렌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보안가시성 확보 방안, 최신 보안모니터링과 네트워크 보안의 인텔리전스 등 깊고 다양한 정보들을 실무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로비에서는 다양한 최신 정보보안 솔루션을 전시하고 설명하는 자리도 마련돼 있다.
 
데일리시큐는 현재 국내외 관련 정보보안 기업들의 참가신청을 받고 있다. 발표와 전시부스 참가를 희망하는 기관이나 기업은 컨퍼런스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핵심적인 기관과 기업 보안실무자들에게 최신 기술 트렌드를 제대로 소개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참관객 참관신청은 8월 중순 데일리시큐 홈페이지에 사전등록 사이트를 오픈할 예정이다. 한편 K-ISI 2015는 공공기관, 금융기관, 기업 보안실무 관계자만 참석 가능하다. 기업에서 보안업무를 담당하는 실무자를 위한 컨퍼런스로써, 이외 학생, 보안업체 관계자 등은 사전등록을 하더라도 참석이 제한된다.
 
이번 ‘2015 대한민국 정보보호 인텔리전스 컨퍼런스(K-ISI 2015)'에 발표와 전시참가를 희망하는 정보보안 기업은 아래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컨퍼런스 참가업체 문의담당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 E-mail: mkgil@dailysecu.com
-참관객 사전등록 페이지: 8월 중순 오픈 예정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