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03 16:25 (목)
더 늦기전에 한뼘지방흡입
상태바
더 늦기전에 한뼘지방흡입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07.30 22: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정보] 서울에 거주하는 직장인 김모(28,여)씨의 별명은 하체비만이다. 유난히 두꺼운 허벅지 때문에 치마조차 못입을 정도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것. 이에 김 씨는 지방흡입을 받고자 성형외과를 찾아 허벅지지방흡입에 대한 문의를 했다.
 
그 결과 김 씨는 허벅지만을 선택적으로 지방흡입할 수 있는 미니지방 흡입수술 방법 '한뼘지방흡입'을 알게 되었다. 문의 후 검진을 받은 뒤 미니지방 흡입 수술 한뼘지방흡입을 받은 김 씨. 허벅지지방흡입 후 가늘어진 허벅지를 본 김 씨는 "전에는 뚱뚱한 하체 때문에 바지만 입고 다녔는데 이제 치마도 입을 수 있게 돼 만족한다"며 기뻐했다.
 
노출의 계절이라 불리는 여름철, 매년 반복되는 다이어트 실패 사례에 스트레스를 받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신체 일부분에만 존재하는 군살 때문에 고민을 하기 마련. 아무리 다이어트를 해 봐도 사라지지 않는 군살은 노출의 계절 여름 최대의 고민으로 다가오게 된다.
 
최근에는 신체 일부분의 군살만을 선택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지방흡입 수술이 등장해 인기를 얻고 있다. 미니지방흡입수술인 한뼘지방흡입이 바로 그 것, 한뼘지방흡입은 신체 일부분만을 선택하여 복부지방흡입, 겨드랑이지방흡입, 허벅지지방흡입 등을 각각 실시할 수 있다. 이에 따라 경제적, 시간적 문제를 두루 해결하고 있는 것이다.
 
한뼘지방흡입은 등, 상·하복부, 팬티라인, 허벅지 등에 숨겨져 있는 군살을 효과적으로 지방흡입하여 건강과 아름다운 몸매,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한뼘지방흡입은 1~2mm의 미세 절개를 통해 불필요한 지방세포를 분해하는 원리로 이루어져 있다. 최소절개로 이루어지는 한뼘지방흡입의 특성상 흉터에 대한 부담이 적다. 아울러 멍, 출혈, 붓기, 수술 시 통증 등에 대한 걱정도 최소화하고 있다.
 
수술 시간이 짧고 회복 기간도 빠른 것이 한뼘지방흡입의 특징이다. 한뼘지방흡입은 부분 마취로 시행될 뿐 아니라 수술 시간이 1시간 내로 짧은 편이다. 회복 기간 또한 3~4시간으로 짧아 직장인들도 수술 받기에 부담이 적다.
 
코리아성형외과 관계자는 "기존 지방흡입시술의 경우 전신에 걸쳐 이루어지는 만큼 경제적으로도 부담이 됐을 뿐 아니라 회복도 지지부진해 선뜻 결정하기 쉽지 않았다"라며 "한뼘지방흡입은 수술시간, 회복시간이 빨라 직장인 및 학생들도 부담 없이 받을 수 있어 인기가 높다"고 전했다.
 
<인터넷 생활뉴스팀>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