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1 00:45 (일)
정보보안 기업 NSHC, 글로벌 사업 확대… NIPA 지원으로 탄력받아
상태바
정보보안 기업 NSHC, 글로벌 사업 확대… NIPA 지원으로 탄력받아
  • 길민권
  • 승인 2015.07.29 15: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SHC “NIPA의 단순 지원 넘어선 맞춤형 지원 있었기에 해외 사업 가능”
정보보안 전문기업 NSHC(대표 허영일)는 2년 전부터 해외 시장 개척을 위해 고군분투 해왔다. NSHC는 싱가포르에 진출했지만 글로벌 사업 경험이 부족해 어려움을 겪고 있을 때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하 NIPA)의 지원을 받아 해외 진출에 큰 동력을 얻었다.

 
허영일 NSHC 대표는 "국내에서 쌓아온 정보보안 기술력이 일본을 시작으로 인정받고 성과를 내기 시작하면서 본격적으로 해외 지사를 설립하기로 결정했다. 하지만 해외 진출을 위한 경험과 정보가 부족해 많은 난관이 있었다. 이 때 'NIPA 싱가포르 IT 지원센터'를 알게 되었고 큰 도움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NSHC는 최근 르완다 정부 기관 정보보안 교육사업, 싱가포르 스마트 시티 보안사업을 비롯해 홍콩, 대만 등에 진출 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는데 이는 NIPA의 현지 전문 인력 채용을 통한 네트워킹, 다양한 채널을 통한 영업지원 등 단순 지원을 넘어선 맞춤형 지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NSHC는 2014년 싱가포르에 법인설립 후 NIPA 싱가포르 IT 지원센터에 입주해 ASEAN 지역을 시작으로 아시아 넘버원 시큐리티 컴퍼니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