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01 15:05 (목)
엔시큐어, 홈페이지 새롭게 단장...접근성 및 가독성 높여
상태바
엔시큐어, 홈페이지 새롭게 단장...접근성 및 가독성 높여
  • 길민권
  • 승인 2015.07.20 17: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 트랜드를 고려해 직관적인 정보 전달 노력
애플리케이션 및 IT인프라 보안 기업 엔시큐어가 홈페이지(ensecure.co.kr)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단장한 엔시큐어 홈페이지는 메인 디자인과 이미지 통일에 신경을 썼는데, 특히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메인 화면의 플래시를 제거하고 콘텐츠와 디자인을 전면 개편했다.
 
제공하는 제품 및 솔루션의 수가 많기 때문에 제품과 솔루션으로 메뉴를 분류하고 콘텐츠 구성을 통일했다.
 
또한 제품 메뉴는 애플리케이션과 IT인프라 보안 영역을 나누어 고객이 보다 쉽게 필요한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하였으며, 새로운 고객들이 제품에 대한 문의를 좀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담당자별 연락처를 게시하였다.
 
특히 기존 홈페이지 콘텐츠의 번역투 문장 및 글자 크기, 글자 색 등으로 인해 가독성이 떨어져 이용에 불편이 있었던 점을 개선하였으며, 해외 파트너를 위한 영문 홈페이지와 함께 모바일 기기를 통해서도 홈페이지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모바일 홈페이지를 별도로 오픈했다.
 
엔시큐어 문성준 대표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계기로 한 단계 더 고객과 파트너에게 다가가는 보안 기업으로 탈바꿈할 예정이며, 더불어 변화와 혁신을 통해 시장 확대 및 신규 사업 진출을 도모할 것”이라 밝혔다.
 
한편 엔시큐어는 애플리케이션 보안 성숙도 측정, 시큐어코딩, 애플리케이션 무결성 방어 등 보안 솔루션 및 서비스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 주요 금융사, 제조사, 게임사, 공공기관 등 300여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엔시큐어는 국내 애플리케이션 보안 분야의 선두 기업으로, 2008년 창립 이후 지속적으로 양질의 정보보안 솔루션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엔시큐어만의 고도의 기술력 및 시스템 구축 노하우, 정보보호 컨설팅 능력을 기반으로 ‘시큐어코딩 통합관리 솔루션’, ‘일체형 통합계정권한관리 시스템’, ‘정보보안 이러닝 서비스’ 등 보다 더 나은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국내 주요 금융 및 제조, 유통, 게임 등 다양한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HP, CA, Arxan, Cigital의 국내 총판을 담당하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