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9:30 (일)
Dell 소프트웨어, 오진욱 신임 지사장 선임
상태바
Dell 소프트웨어, 오진욱 신임 지사장 선임
  • 길민권
  • 승인 2015.07.11 13: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쟁력 있는 제품들 내세워 시장 개척해 나가겠다”
Dell 소프트웨어 코리아는 오늘, 7월 1일자로 오진욱 상무이사를 신임 지사장으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오진욱 신임 Dell 소프트웨어 코리아 지사장은 퀘스트 소프트웨어 코리아의 영업총괄이사로 합류했으며, 2012년 퀘스트 소프트웨어가 Dell에 인수된 이후 데이터베이스 비즈니스를 기반으로 보안 및 데이터 보호, 백업 비즈니스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는 데 중추적 역할을 해 왔다. 특히, 지난 5년 간 120% 이상의 꾸준한 매출 성장, 방화벽 및 백업 시장에서의 탁월한 비즈니스 성과를 인정 받아 Dell 소프트웨어 코리아의 지사장으로 발탁되었다. 그 이전에는 아이티플러스 제조 및 공공영업대표, 오라클 금융영업팀장 등 IT 업계 영업직에서 다양한 경력을 쌓았다.
 
한편, Dell에 인수되기 전 퀘스트 소프트웨어 시절부터 현재까지 Dell 소프트웨어 한국 지사를 이끌어 온 전임 우미영 대표는 데이터 보호와 보안 분야 매출을 2배 이상 성장시키는 등의 공로로 올해 SAK(남아시아 및 한국) 지역 총괄로 승진, Dell 소프트웨어의 아시아 지역 비즈니스 확장에 집중한다.
 
오진욱 지사장은 “Dell 소프트웨어 코리아의 새로운 수장으로서 막중한 책임감이 들지만, 여러 분야를 두루 거치며 각 시장의 상황을 잘 이해하고 있는 만큼 자사의 경쟁력 있는 제품들을 내세워 시장을 개척해 나가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또한 “Dell 소프트웨어 기존 제품의 지속적인 성장과 더불어 급변하는 IT 시장의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클라우드 및 빅데이터 시장을 겨냥한 신제품 출시를 준비 중에 있다”며 향후 계획을 덧붙였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