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04 10:30 (토)
강아지 분양 김포 펫갤러리아&강남 펫제이, 경자년 맞이 새해 이벤트 시작
상태바
강아지 분양 김포 펫갤러리아&강남 펫제이, 경자년 맞이 새해 이벤트 시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22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아지분양 브랜드 전문 김포 펫갤러리아와 강남 청담동 펫제이가 다양한 행보들로 반려인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해외 유명 켄넬과의 지속적인 제휴를 통해 상위 1%의 우수한 혈통의 견종들을 확보 했다.

전문적인 교육과 강아지 분양을 통해 미니비숑프리제와 포메라니안, 그리고 프렌치불독 등이 뛰어난 유전을 자랑해 많은 애견분양 고객들에게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펫갤러리아와 펫제이 관계자는“이번을 통해 더욱 국내 비숑프리제 품종이 더욱 우수해지고 발전 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반려견 품종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많은 투자와 노력을 가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강아지분양 전문 반려동물통합센터 ‘펫갤러리아&펫제이’는 강아지 분양 후 케어 서비스인 ‘애프터 해피 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실시키로 한 ‘애프터 해피 콜’ 서비스는 펫갤러리아전담훈련사, 전담수의사, 펫플래너로 구성되어 있으며, 반려동물을 입양한 후에 반려인의 궁금증과 관련된 정보제공, 전문 훈련사의 무료 교육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전문 상담사를 통해 원하는 견종의 특징 및 정보에 대한 1차 상담을 도와준다.

펫갤러리아 관계자는 “유기견의 수를 줄이기 위한 방법으로 소비자에게 맞는 반려견과 반려묘를 입양할 수 있도록 전문지식을 가진 펫플래너를 육성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한 “애프터 해피 콜 서비스는 반려견, 반려묘 입양 후 무책임한 일반 펫샵들과는 달리, 입양 후에도 케어, 관리, 소통을 책임지며 담당자의 채용 및 전담 수의사와 전담 훈련사, 연계 동물 병원의 80% 의료비 지원, 정보세미나 개최로 올바른 지식과 정보를 전달할 뿐만 아니라 애프터 해피 콜 서비스 내용을 기반으로 반려견, 반려묘가 육성되는 켄넬의 관리를 시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서울, 김포, 강남 직영점으로 운영되고 있는 펫갤러리아에서는 애프터 해피 콜 서비스 확장을 시작으로 부산, 대구, 부평, 광주, 대전, 울산 등지의 더 많은 반려동물 관련 업체들과의 제휴를 맺을 예정이다.

한편, 김포에 위치한 펫갤러리아와 강남에 위치한 펫제이는 선진국형 반려동물 문화 장착을 위해 힘써온 반려동물분양 전문 업체로, 인천, 일산강아지분양샵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건강한 반려동물을 보유하고 소비자들에게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전국 최대 반려동물 관리센터를 오픈하는 것을 최종 목표로 운영되고 있다.

김포, 인천, 일산, 파주, 강서구 등에서 꾸준히 강아지분양을 진행 중인 펫갤러리아는 부천, 부평, 송도, 분당, 잠실에서 강아지분양샵 가맹 문의를 받고 있으며, 펫제이는 하남, 구리, 송파, 잠실 지역에서 가맹 문의를 받고 있다.

강아지분양샵 펫갤러리아와 펫제이의 관련 프로모션 및 이벤트, 애견창업 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