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11 14:40 (토)
넥스트플레이어, 임직원 참여 봉사활동 등 2020년 사회공헌활동 진행
상태바
넥스트플레이어, 임직원 참여 봉사활동 등 2020년 사회공헌활동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21 15: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동구 소재 미디어커머스 스타트업 ‘넥스트플레이어’가 지난 16일, 성동구 내 취약계층 20여 가구에 즉석 밥과 라면, 우리 농산물로 만든 김 세트 등을 직접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 날, 넥스트플레이어는 설 명절을 맞아 성동노인종합복지관 어르신에게 ‘따뜻한 설 명절 나눔 세트’를 전달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넥스트플레이어 관계자는 “성동구는 넥스트플레이어가 자리잡고 성장한 곳이다.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매년 성장을 거듭하고 있으나 그간 기회를 잡지 못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지 못했다. 이번 기부와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이웃에게 힘이 될 수 있는 뜻깊은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넥스트플레이어는 2013년 설립한 미디어커머스 스타트업 기업이다. 식품,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제품을 기획, 개발하여 서비스 하고 있다. 페이스북 등 주요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활용해 새로운 방식의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으며 주요 제품의 많은 호응과 후기가 올라오고 있다. 

2020년을 따뜻한 설 명절 나눔행사로 시작한 넥스트플레이어는 앞으로 무료급식 봉사, 취약계층을 위한 생필품 지원 등 다양한 지역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