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RG폰, 갤럭시S10 5G 20만원대 가격 특가 및 갤럭시노트9 70% 할인가 적용

우진영 기자 jywoo@dailysecu.com 2019년 05월 24일 금요일

61.jpg
5G 상용화 이후 갤럭시S10 5G 판매량이 높아지며 국내 핸드폰 시장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이동통신사들은 5G 가입자를 늘리고자 다양한 혜택을 부여함으로써 공격적인 전략을 펼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100만원대가 훌쩍 넘는 높은 출고가에 출시된 갤럭시S10 5G 모델도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해지면서 온라인 핸드폰 스토어 ‘RG폰’을 통해 갤럭시S10 5G 등 최신 핸드폰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크게 늘어났다.

RG폰에서는 할인 이벤트를 통해 갤럭시S10 5G 가격을 20만원대까지 낮춰 할인가에 선보이고 있으며 갤럭시S10 및 갤럭시S10+ 기종은 각각 30만원대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갤럭시S10e 가격은 10만원대까지 인하 판매하고 갤럭시노트9 또한 70% 할인가에 제공해 긍정적인 반응이 나타나고 있다.

여기에 구매 시 실속 있는 사은품까지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며 구매 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후기를 남길 경우 경품 당첨의 기회도 주어진다. 특히 이번 행사는 특별 할인가로 진행되는 만큼 선착순 판매로 진행되며 재입고 없이 물량 소진 즉시 종료될 예정이므로 구매를 원한다면 서둘러 알아보는 것이 좋다.

RG폰 관계자는 “늘어나는 기지국 수에 5G 통신망이 안정화에 접어들면서 5G 핸드폰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했다”며, “특히 갤럭시S10 5G 기종의 경우 최신 핸드폰인데다가 특가로 판매되고 있어 준비된 재고가 소진되면 즉시 행사 종료될 예정이다. LTE 기종 역시 재고 소진 즉시 종료될 예정이므로 구매를 앞두고 있다면 서둘러 선택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할인 소식은 온라인 핸드폰 스토어 ‘RG폰’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팅 상담을 통해 1:1 견적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