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이브필라테스 신림점 리뉴얼 오픈 기념 캐포머 그룹 수업 신규회원 최대 50%할인 이벤트 진행

우진영 기자 jywoo@dailysecu.com 2019년 03월 15일 금요일
190315_이브필라테스_초안_이미지.jpg

신림역 부근 기구필라테스로 알려진 이브필라테스 신림점은 3월 4일 스튜디오 리뉴얼 공사를 끝내고 드디어 오픈을 했다.

신림기구필라테스 이브필라테스에서는 리뉴얼 오픈을 진행하면서 1:6 소그룹 캐포머 수업을 오픈 하였으며 4월 3일까지 신규 등록 회원에 한해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포머와 캐딜락의 장점을 살려 결합한 캐포머는 1:1 수업에서 주로 사용하는 기구로, 신림필라테스에서는 1:6 그룹 수업에 도입되어 보다 합리적인 금액으로 배울 수 있다.

캐포머는 캐딜락과 리포머의 고난이도 동작을 포함한 다양한 운동을 할 수 있는 운동기구로 공간을 경제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고난이도 동작을 포함한 300여 가지의 운동을 할 수 있으며, 근육의 강화와 균형에 초점을 맞춘 기구로 척추, 복부, 허리, 어깨 운동에 아주 적합하다.

특히 많은 인기 연예인들이 필라테스기구 캐포머를 이용한 다양한 운동법을 소개하고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를 공개하면서 캐포머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다.

이브필라테스 신림점 한상우 매니저는 “회원들의 편의성과 운동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전문 강사의 지도 및 교육을 주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리뉴얼 오픈 기념이벤트로 많은 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캐포머 수업을 진행할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한편 신림기구필라테스 이브필라테스에서는 캐포머 소그룹 수업 외에도 콤비리포머와 캐포머, 바렐, 체어 등의 기구를 활용해 1:1레슨과 2:1듀엣레슨을 진행하고 있으며, 2개 룸을 활용한 5:1그룹레슨을 포함한 콤비레슨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이브필리테스 신림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