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업체 디노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 미팅파티 참가 기회 제공

2019-11-07     우진영 기자

노블레스 결혼정보업체 디노블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은 미혼남녀들에게 매 월 추첨을 통해 솔로탈출 미팅파티 참가기회를 제공한다.

 

디노블의 공식 카카오톡플러스 친구 채널은 보다 간편하게 결혼상담을 받기를 원하는 20, 30대 싱글남녀를 위해 오픈하였으며 카카오톡 친구찾기 창에 디노블을 검색한 후 추가할 수 있다.

 

상류층 소개팅사이트 디노블과 카카오톡 친구를 맺으면 디노블의 다양한 이벤트 및 파티 소식과 더불어 결혼테스트, 연애꿀팁 등 솔로라면 꼭 알아야 할 정보들을 손쉽게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일대일 채팅상담을 통해 상담원과 빠른 상담이 가능하며 선남선녀 커플 탄생의 장인 럭셔리 미팅파티 참여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의 미팅파티는 철저한 신원인증을 통해 성비를 맞춰 진행되기에 안심 만남이 가능하며 미팅파티 전문 MC가 함께하여 첫만남의 어색함 없이 즐길 수 있다. 한 번에 여러 이성을 만날 수 있어 바쁜 전문직 및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높으며, 해마다 수많은 커플을 탄생시키고 있다.

 

이번 달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은 시크릿 로맨틱 미팅파티를 진행하며 얼마 남지 않은 2019년이 가기 전에 솔로탈출을 꿈꾸는 싱글남녀 12쌍을 초대한다. 참가신청은 결혼정보업체 디노블 카카오플러스친구를 추가하고 채팅 상담을 하거나 결혼정보사이트 및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중매결혼 전문 디노블은 11월 본인의 연애 성향을 파악할 수 있는 사랑찾기 무료 이벤트와 연극 한뼘사이연극 초대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직장인소개팅 장소 추천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다양한 SNS를 운영하며 대한민국 대표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로써 바른 결혼정보회사 문화를 위해 앞장서고 있다.